10~12월 해외 단풍 여행지 1위 '일본' 2위 '장가 계' 중국, 3위 캐나다&미국 동부
모두 투 어 가 올가을 자사 회원들이 선택한 '단풍 인기 해외 여행지 톱 3'을 최근 발표했다. 모두 투 어 자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10~12월 해외 단풍 여행지 1위는 '일본'이 차지했다. 2위에 '중국'이 올랐고, 3위는 '캐나다&미국 동부 지역' 몫이다.
일본의 올해 지역 별 단풍 시기는 홋카이도, 알 펜 루트 등의 북쪽 지방은 9월 상순부터 11월 중순까지, 오사카, 규슈 등 따뜻한 남쪽 지방은 11월 상순에서 12월 중순 까지 로 전망된다.
일본 내 단풍 절정 기로 예상되는 11월 중순 현지 지역 별 여행 상품 예약 비중은 오사카, 북 규 슈, 홋카이도 순으로 나타났다.
모두 투 어는 최근 일본 지역이 출발 임박 시점에도 예약 률 이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일본 가을 단풍 기획 전을 연장 진행 중이다.
중국은 영화 '아 바 타' 배경의 모티브가 된 것으로 유명한 후 난 성(湖南省) '장 자 제(張家界) 국가 삼 림 공원'이 단연 손꼽히는 단풍 명소다.
모두 투 어는 '모두 투 어 만의 CHINA는 가을 여행' 기획 전에서 그곳을 여행하는 '장가 계 천문 산 원가 계 6일을 판매 중이다.
현지에서 "장 자 제 와 쌍벽을 이루는 명 승"이라는 평가를 듣는 명 승 지인 후 난 성 천 저 우(郴州) '망산(莽山) 국가 삼 림 공원'의 단풍을 감상하는 '장사/침 주 5일'도 내놓았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단풍 국으로 불린 캐나다와 뉴욕, 워싱턴 등 미국 북 동부 지역에선 9월 중순부터 10월 말 까지 가 단풍 절정 기다.
모두 투 어는 뉴욕 '센트 럴 파 크', 나 이 아 가라 폭포부터 '북미의 프랑스로 불리는 퀘벡 주까지 이어지는 캐나다 동부의 '메 이 플 로 드'(단풍 길) 등의 가을 단풍 정취를 만끽하는 '미 동부&캐나다 10일을 판매 중이다.
이 대 혁 모두 투 어 상품 본부장은 "모두 투 어는 가을 시즌 인기 해외 여행지의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담아 기획 전을 진행 중이다"며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청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