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호텔 앤 드 리조트는 겨울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익스트림 윈 터 인 평 창'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 관광 공사 '2024 관광 트렌드' 에 따르면 응답자 55.4%가 취미나 관심사에 집중할 수 있는 여행을 원한다고 밝혔다.
한화 리조트 평 창은 겨울을 손꼽아 기다려온 스키 어 들을 위한 올 인원 상품을 기획했다. 숙박부터 식사, 겨울 스포츠 시설 이용 혜택까지 모두 포함됐다. 2인과 4인 상품 중 선택 가능하며 정상 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 박 과 조식을 제공하며 ▲리프트 6시간 이용 권 ▲눈썰매 입장권 ▲장비 대여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스키, 보드, 부츠 등 장비 대여는 핑크 동 1층 스키 숍 에서 가능하다. 리프트 이용 권과 눈썰매 입장권의 경우 한화 리조트 평 창 바로 옆에 있는 휘닉스 파 크 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각종 이용 권은 체크인 시 모바일 쿠폰으로 발급 된다. 패키지 판매는 2월 27일 까지, 이용 기간은 2월 28일 까지다.
한화 리조트 관계자는 "스키 인구가 늘어나면서 한화 리조트 평 창 겨울(2022~2023년 12~2월) 투 숙 률 이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며 "지난해 상반기에 실시한 고객 만족도 설문에서 한화 리조트 평 창 방문객 중 77.5%가 재 방문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