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투 어, 인기 단풍 해외 여행지 TOP 3 발표 일본이 1위 모두 투 어, 단풍 기획 전 출시
모두 투 어(080160)가 인기 단풍 해외 여행지 TOP 3를 발표했다. 모두 투 어 에 따르면 10~12월 해외 단풍 여행지 1위는 일본이 차지했고 중국, 캐나다·미국 동부 지역이 뒤를 이었다.
1위를 차지한 일본의 올해 지역 별 단풍 시기는 북 해 도 등 복부는 9월 초에서 11월 중순, 오사카 등 남부는 11월 초에서 12월 중순이다. 최근 일본 여행 예약 률 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인 만큼 모두 투 어는 일본 가을 단풍 기획 전을 연장했다.
모두 투 어는 2위를 차지한 중국 관련 기획 전도 출시했다. 지난달 중국 단풍 시즌을 겨냥한 기획 전을 출시하자 예약 률 이 직전 동기 대비 55% 증가했다. '장가 계 천문 산 원가 계 6일' '장사 ·침 주 5일'이 인기다.
3위를 차지한 캐나다는 메 이 플로드(단풍 길)로 유명한 지역으로 9월 중순부터 10월 말 까지 가 절정이다. 대표 상품인 '미 동부 ·캐나다 10일'은 뉴욕의 센트 럴 파 크를 비롯해 메 이 플 로 드 시작 점인 나이 아가라 폭포부터 퀘 백의 단풍까지 느낄 수 있다.
모두 투 어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떨어지면서 해외여행 예약 률 이 35% 증가했다"며 "모두 투 어는 가을 시즌 인기 해외 여행지 관련 기획 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