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 슬라는 올해 7~8월 동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급감
테 슬라 가 소유자로부터 추천을 받은 이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 추천 프로그램을 개편했다. 테 슬라는 올해 7~8월 동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급감했다.
테 슬라 코 리 아는 테 슬라 소유자(오 너)가 생성한 추천 링크로 테 슬라 차량을 주문한 신규 고객에게 6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 추천 프로그램을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기존엔 테 슬라 소유자가 차량을 재 구매할 때만 할인 혜택이 제공됐다 .하지만, 이번 개편을 통해 소유자로부터 추천 받은 신규 회원까지 차량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신규 고객을 추천한 기존 구매자에게도 1회 당 33만원 상당의 테 슬라 크레딧을 제공한다. 이 혜택 횟수는 연간 최대 10회로 조정했다. 기존엔 횟수 제한이 없었다.
테 슬라 측은 “한국 시장에서 테 슬라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오 너 들 의 입 소문과 추천이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들어 테 슬라 판매량이 크게 줄어들고 있다. 이날 한국수입자동차협회(K A I DA)에 따르면, 지난 8∼9월 신규 등록된 수입 전기 차는 테 슬라 를 포함해 6868대로 집계됐다. 8월은 4115대, 9월은 이보다 더 감소한 2753대가 팔렸다.
작년 8~9월에는 신규 등록된 수입 전기 차가 1만 1462대였다. 이와 비교하면 같은 기간 40.1%나 급감했다. 테 슬라 판매가 급감한 게 주된 요인이다. 국내 수입 전기 차 시장에서 테 슬라는 압도적 1위다. 9월엔 전기 차 1349대를 등록하며 1위에 올랐고, 8 워 렝 도 2208대로 1위를 차지했다.
테 슬라는 국내 전기 차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는 있지만, 정작 8∼9월 합 산 등록 대 수는 3557대로, 전년 동기 대비 30% 넘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기 차 캐 즘(Chasm, 일시적 수요 정체)에 최근 잇따른 전기 차 화재 등의 영향으로 판매량이 줄어든 것으로 풀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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