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 데 월 드 몰 에 다양한 캐릭터 팝업 스 토 어를 열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 데 백화점이 잠실 롯 데 월 드 몰 에 다양한 캐릭터 팝업 스 토 어를 열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17일 부 터 26일 까지 잠실 롯 데 월 드 몰 1층 아 트 리 움 에서는 '쿵 야 레스토랑 즈' 팝업을 진행한다.
MZ세대를 겨냥해 2000년대 넷 마 블 의 게임 캐릭터를 리 브 랜 딩 한 '쿵 야 레스토랑 즈 '는 일명 양파 모양의 '맑 눈 광(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인 '양파 쿵 야를 대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팝업은 약 330㎡(100평)로 '쿵 야 레스토랑 즈' 팝업 중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해, 베스트셀러 상품부터 신상품까지 총 200 여 종의 굿 즈를 엄선해 선보인다.
22일 까지 월 드 몰 5층의 '노 티 드 월 드 에서는 유명 일러 스 트 레 이 터 '최고심' 협업 팝업도 진행한다.
최고심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재치 있는 문구로 SNS(소 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도 팝업 첫날인 9일 부 터 매일 오픈 런(매장 문이 열리길 기다렸다가 뛰어가 구매하는 행위)이 발생하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대형 포 토 존을 설치하고, 도넛 4종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픽 ·엽서·스티커·2024 년 달력·부적 등 이번 팝업을 위해 한정 판으로 제작한 '노 티 드X최고심' 협업 굿 즈 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약 330㎡(100평)로 '쿵 야 레스토랑 즈' 팝업 중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해, 베스트셀러 상품부터 신상품까지 총 200 여 종의 굿 즈를 엄선해 선보인다.
22일 까지 월 드 몰 5층의 '노 티 드 월 드 에서는 유명 일러 스 트 레 이 터 '최고심' 협업 팝업도 진행한다.
최고심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재치 있는 문구로 SNS(소 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도 팝업 첫날인 9일 부 터 매일 오픈 런(매장 문이 열리길 기다렸다가 뛰어가 구매하는 행위)이 발생하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대형 포 토 존을 설치하고, 도넛 4종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픽 ·엽서·스티커·2024 년 달력·부적 등 이번 팝업을 위해 한정 판으로 제작한 '노 티 드X최고심' 협업 굿 즈 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