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28일 금요일

신라면 더 레드 불 닭 볶음 면 매운맛 열풍 분다.

매운맛 인기에 라인 업 다양해져 농 심, 신 라면보다 2배 매운 '신라면 더 레드' 출시 삼 양 식품, 불 닭 브랜드 누적 판매량 50억 개 돌파

 

삼 양 식품 제공
최근 '매운맛'이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의 기준치도 높아지고 있다. 농 심은 판매 제품 중 가장 매운 라면을 출시했으며 삼 양 식품은 불 닭 브랜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제품 라인 업을 강화한다.

농 심은 신 라면의 매운맛을 강화한 '신라면 더 레드'를 내달 14일 한정 판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 는 스 코 빌 지수가 7,500SHU로 기존 신라면 3,400SHU의 2배 가 넘으며, 농 심 에서 판매하는 라면 중 가장 매운 제품인 앵 그리 너구리(6,080SHU)보 다도 높다.

스 코 빌 지수는 고추에 포함된 캡사이신의 농도를 계량 화해 나타낸 지수로, 매움의 정도를 나타낸다.

신라면 더 레드 는 보다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청양 고추의 양을 늘려 매운맛의 강도를 높이는 동시에 깊고 진한 국물 맛도 한층 살렸으며   양념 분말에 청 양 고추, 후추, 마늘, 양파 등 향 신 재료를 넣어 색다른 매운맛을 구현했다.

한편 삼 양 식품의 불 닭 브랜드는 2017년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돌파한 이후 7월 중순 50억 개를 돌파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대표 인기 제품인 불 닭 볶음 면은 스 코 빌 지수가 4,400SHU로, 3,400SHU인 기존 신 라면보다 높은 수치다.

해외에서만 판매되는 불 닭 제품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운 '야키소바불닭볶음면'과 불 닭 대표 역 직구 제품이었던 '불 닭 볶음 탕 면'은 지난 6월 국내 서도 출시됐다. 두 제품은 출시 두 달도 안된 상황에서 약 600만 개 이상 팔려나가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삼 양 식품은 불 닭 먹 방 챌 린 지를 이을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플레이 불 닭(PLAY BULDAK)'을 개시해 글로벌 마케팅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농 심 관계자는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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