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10일 월요일

해외 무이자부터 숙박까지 휴가철 카드 할인 본격 시작

신한 카드의 해외 이용 플랫폼 '트래블 플레이'에서 먼저 응모해야 혜택

 
본문 요약봇

인천 국제공항 제 1 여객 터미널 출국 장이 여행객들로 붐비고 있다. 
카드 사 들 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숙박 등의 분야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9일 카드 업계에 따르면 신한 카드는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총 2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이용 금액의 1% 를 최대 10만 원까지 캐 시 백 해 준다. 국제 브랜드에 따라 최대 5%까지 추가 캐 시 백을 제공한다. 신한 카드의 해외 이용 플랫폼 '트래블 플레이'에서 먼저 응모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행사는 9월 말 까지다.

KB국민 카드는 해외 이용 금액이 합 산  20만 원 이상이면 이 중 1.25%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이를 위해 먼저 KB 페 이 앱 에서 응모해야 한다. 회원이 이달 말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건 당 10만 원 이상 사용하고 할부 전환 신청 시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할부 전환 신청은 8월 11일 까지다.

현대 카드는 22일 부 터 마스터 카드로 결제 후 반 얀 트리 그룹 호텔, 리조트를 이용하면 2인 무료 조식, 2 박 요금으로 3 박 투 숙, 스 파 20% 할인 등의 혜택을 준다. 또 부킹닷컴, 아 고 다 에선 숙박 요금의 최대 30%를 할인한다.

롯 데 카드는 롯 데 월 드 서울 입장권을 매표소·키오스크·온라인에서 본인 종일 권 2만 7900원, 오후 권 2만 2500원으로 23일 까지 할인해 준다. 동반 1인은 30% 할인해 준다. 이달 말까지 ▲서울 아 쿠 아 리 움 입장권 본인 40%, 동반 3인 30% 할인 ▲롯 데 월 드 타워 서울 스카 이 입장권 본인 30%, 동반 2인 20% 할인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또 말일 까지 노랑풍선·온라인투어·웹투어·투어비스에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5%, 모두 투 어 에서 최대 12.5%, 하나투어·마이리얼트립에서 최대 10%를 즉시 할인해 준다. 하나 투 어 에서 국내·해외 기획 상품을 1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7%(최대 7만 원) 할인해 준다. 모든 행사는 지난달 이용 실적이 20만 원 이상인 개인 회원이 대상이다.

하나 카드는 캐리 비 안 베 이 종일 권 최대 50% 현장, 스 마트 예약 할인, 롯 데 월 드 어 드 벤 처 입장권 최대 47% 현장 할인, 롯 데 월 드 아 쿠 아 리 움 입장권 40% 현장 할인 등을 진행한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