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8일 토요일

식 음료 업계, 대용량 내세운 홈 콕 간식 열전

또, 커피 재배 농가와 상생하여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게 재배된 ‘책임 재배 



네 스 카페 수 프 리 모 디 카페인 아메리카 노 200개 입 네 스 카페
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특히 올 여름은 엘 리 뇨 의 영향으로 ‘7월에는 5일 빼고 비가 내린다’는 장마 괴담까지 퍼지는 등 무더위와 장마가 더해진 역대 급 여름이 될 전망이다.

이에 식 음료 업계는 외출을 줄이고 ‘홈 콕’ 생활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집에서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러가지 레 시 피로 활용 가능한 ‘대용량 홈 콕  간 식을 속속 내놓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 지난달 롯 데 네 슬 레 코 리 아는 카페인 및 가격 부담은 낮추고 용량은 늘린 ‘네 스 카페 수 프 리 모 디 카페인 아메리카 노 200 개입을 출시했다.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 슬 레 의 커피 전문가가 선별한 원두를 활용해 신선함과 풍부한 맛과 향을 담았다.

물로만 카페인을 추출하는 ‘워 터 디 카페인’ 기술을 적용해 카페인은 줄였지만 커피 본연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해당 과정에서 약 95~98%의 카페인이 제거돼, 카페인에 민감하거나 커피를 하루에 여러 잔 마시는 사람은 물론 늦은 시간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에도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원두’가 적용됐다. 해당 제품은 네 스 카페 네 이 버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 시 글라 스 머그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네 스 카페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는 물론 앞으로 다가올 역대 급 장마에 대한 걱정으로 야외 활동 대신 홈 콕 생활을 계획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카페인 부담이 적은 디 카페인 커피는 아이 스 커피 음 용 량 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도 즐기기 좋으니, 네 스 카페 수 프 리 모 디 카페인 커피를 활용한 라 떼, 아 포 가 토, 빙수 등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 뚜 기는 기존 컵 누들 소 컵  1 개는 다소 부족하고 2 개는 부담이 된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 컵 누들 소 컵보다 중량을 1.6배 늘린 컵 누들 큰 컵을 출시했다. 매콤한 맛과 우동 맛 2종으로 구성됐으며, 매콤한 맛 큰 컵은 205㎉, 우동 맛 큰 컵 은 215㎉로 일반 용기면 대비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저 칼로리 제품으로 다 이 어 터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 컵 누들 투 움 바 파스타, 컵 누들 찜 닭 등 다양한 레 시 피로 활용되고 있다.

hy의 ‘떠먹는 윌’은 헬 리 코 박 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최초의 떠먹는 요 거 트 중량 450g의 대용량 요 거 트다. hy 특허 소재인 꾸지 뽕 잎 추출물 13.5㎎ 을 함유하고 있으며, 장 내 생존 력 이 우수한 HY2782를 비롯한 복합 프로 바이오 틱스 도 들어있다. 매실 맛으로 윌 특유의 풍미를 살렸다.

다이어트나 식사 대용 등 목적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그래 놀라 같은 토핑을 추가해도 좋다. 또, 대용량 제품 특성 상 여러 차례 나눠 먹을 수 있도록 패키지 상단에 캡을 적용했다.

롯 데 월 푸 드 의 ‘빅 사이즈 초 코 파이’는 ‘빅 사이즈, 빅 마시멜로!’를 콘셉트로 기존 초 코 파이 보다 크기를 더욱 키우고 마시멜로 함량을 더 늘린 제품이다. 초 코 파이 개 당 중량을 40g으로  증량 하고 마시멜로 함량도 약 12% 증가 시키는 등 전체적인 크기를 키워 포만감을 살렸으며 맛 또한 개선했다.

일부 소비자들은 오리 지날 제품 대비 커진 빅 사이즈 초 코 파이를 활용해 가성 비 케이크를 만드는 등 다양하게 활용해 먹을 수 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푸 드 테 크 기업 이 그 니스가 나이 스웨 더 와 협업, 탄산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도록 열고 닫을 수 있는 뚜껑이 적용된 청 사과 맛 탄산음료 ‘클 룹 제로 소다 청 사과 맛을 선보였다. 기존의 인기 맛인 포도, 복숭아, 파인애플에 이어 여름을 맞아 청량 하고 상큼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청 사과 맛을 활용했다.

향긋한 천연 과일 향은 유지하면서도 대체 감미료를 통해 단맛을 구현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기존 캔 음료보다 큰 500㎖의 대용량 제품임에도 기존 페 트 형 마개보다 2.5배 이상 높은 밀봉이 가능한 개폐 형 마개가 적용돼, 탄산 수를 한 번에 먹기 버거웠던 소비자들도 음 용 끝까지 청 량 한 탄산을 느낄 수 있다. 음료 자체로 즐기거나 청 사과나 과일 등을 곁 들어 마셔도 좋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