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경 산업 미국 전자 상 거래 쇼핑몰 아마존 상반기 매출 지난해 동기 대비 58% 증가
애 경 산업, 美 아마존(Amazon) 상반기 매출 58 증가 애 경 산업 제공애 경 산업이 미국 전자 상 거래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58%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애 경 산업은 현지 수요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통해 아마존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
특히 애 경 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AGE 20's(에이 지 투 웨 니스)’는 글로벌 소비자의 피부 톤에 맞춰 브랜드 베 스트 셀 러 인 에 센스 커버 팩 트 의 딥 컬러 톤 31호 '미 디움탠을 새롭게 선보였다.
루 나 역시 브랜드 대표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 의 밝은 컬러 톤 0.5호 포 슬 린 과 0.7호 아이보리 컬러를 선보이며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했다.
애 경 산업은 이달 11~12일 진행된 미국 아마존 프라 임 데 이 행사에서도 직전 30일 평균 대비 일 평균 행사 매출이 약 11배 증가했고, 톱 100 랭킹에서도 긍정적인 순위를 달성했다.
AGE20's의 시 그 니 처 에 센스 커버 팩 트는 파 운 데 이 션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65위 권 순위에 들었고, 루 나 의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세팅 픽 서는 컨실러 및 파 운 데 이 션 프라 이 머 카테고리에서 각 49위, 79위에 들었다.
애 경 산업 관계자는 "9월에는 미국 현지 시장에 맞는 신규 베이스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아마존을 통해 미국과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펼칠 계획"이라고 했다.
애 경 산업은 현지 수요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통해 아마존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
특히 애 경 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AGE 20's(에이 지 투 웨 니스)’는 글로벌 소비자의 피부 톤에 맞춰 브랜드 베 스트 셀 러 인 에 센스 커버 팩 트 의 딥 컬러 톤 31호 '미 디움탠을 새롭게 선보였다.
루 나 역시 브랜드 대표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 의 밝은 컬러 톤 0.5호 포 슬 린 과 0.7호 아이보리 컬러를 선보이며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했다.
애 경 산업은 이달 11~12일 진행된 미국 아마존 프라 임 데 이 행사에서도 직전 30일 평균 대비 일 평균 행사 매출이 약 11배 증가했고, 톱 100 랭킹에서도 긍정적인 순위를 달성했다.
AGE20's의 시 그 니 처 에 센스 커버 팩 트는 파 운 데 이 션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65위 권 순위에 들었고, 루 나 의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세팅 픽 서는 컨실러 및 파 운 데 이 션 프라 이 머 카테고리에서 각 49위, 79위에 들었다.
애 경 산업 관계자는 "9월에는 미국 현지 시장에 맞는 신규 베이스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아마존을 통해 미국과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펼칠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