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8일 화요일

아 영FBC,에 딩 거 생맥주 앞세워 여름 성수기 적극 공략

독일 대표 밀 맥주 에 딩 거 생맥주 영업망 생맥주를 앞세워 유흥 시장 적극적인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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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딩 거 맥주는 국내 수입 맥주 시장에서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캔 맥주와 차별화된 생맥주의 맛과 향을 강조하며 올해 초 전략을 생맥주를 전략 상품으로 해 여름 유흥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실제 아 영FBC는 생맥주 취급 업 장을 수도권을 비롯한 강원, 충청, 전라, 경 상 권의 주요 맥주 전문점과 골프장, 리조트를 중심으로 영업망을 넓혔다.

신라, 반 얀 트리, 포 시즌 스 와 같은 5 성 급 호텔의 바(BAR)와 라운지(Lounge)는 물론 에 버 랜 드, 캐리 비 안 베 이 등 여름 시즌 겨냥한 국내 대형 테마 파 크 에도 입 점 하는 성과를 보이며 그 결과 전년 대비 21% 신장세 (아 영FBC 조사 결과, 케 그 판매량 5월 기준)를 보였다.

140년 역사를 가진 독일 정통 밀 맥주 에 딩 거는 1516년 독일 남부  바 이 에 른 공국의 빌 헬 름 4세 가 맥주의 품질을 향상 시키기 위해 발표한 맥주 순수 령을 따르는 전통적인 생산 방식을 고수해 최상급 원료 만을 사용하는 원칙과 오랜 기간 이어져 온 양 조 기술로 만든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생산 후 30일 간 진행되는 병 속 후 숙 발효 법은 샴페인의 제조 방식과 비슷해 클래식하고 높은 퀄 리 티를 유지할 수 있는 에 딩 거만의 차별화된 방법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 영FBC는 지난 2022년 독일 맥주 ‘에 딩 거’ 3종 (헤 페, 우 르 바 이 스, 둔 켈)을 론칭 하며 판매 채널의 다 양 화와 소비자 인지를 높이기 위해 TVCF 제작과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아 영FBC 관계자에 따르면 “맥주 이 외에도 와인, 하 이 볼, 사케 등 선택지가 다양해지면서 수입 맥주 시장에는 맥주를 보다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했다고 보고 있다”라며 “밀 맥 아 함량을 높인 에 딩 거 바 이 스 비어 생맥주는 특유의 향기로운 아 로마 와 쌉 쌀 한 홉 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입안 가득히 느껴지는 묵직한 바 디 감 또한 바 이 에 른 맥주의 정수를 보여 준다. 맛과 향 그리고, 신선함이 고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어 판매량까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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