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0일 수요일

진해 군항제,창원 시 전국 상춘 객 몰리는 축제 장 안전 점검

경남 창원 시가 제 62회 진해 군항제(22일∼4월 1일) 개막을 앞두고 현장 안전 점검을 강화하고 있다.


진해 벚꽃
조 명 래 제 2 부 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들은 진해 군항제 개막을 이틀 앞둔 20일 축제 장 일원을 찾아 안전 관리 대책 등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주요 행사장을 점검했다.

이날 점검 대상에는 매년 많은 관광객 발길이 이어지는 벚꽃 명소인 여 좌 천의 안전 시설과 개막식이 열리는 진해공설운동장의 무대 시설 등이 포함됐다.

시는 진해 군항제 기간 6 천 명 이상의 안전 관리 요원을 행사장 곳곳에 배치한다. 주요 행사장에는 인파 관리를 위한 대중 경보 장치와 안전 탑 등도 동원한다.



여 좌 천 벚꽃 절정
시는 안전사고 예방 및 유사시 빠른 대응을 위해 경찰 등 유관 기관과의 안전 관리 체계도 구축했다. 시는 개막 하루 전인 오는 21일 에는 행정안전부, 경남 도를 포함한 유관 기관과 함께 안전 관리 합동 점검에 나선다.

지난해 진해 군항제에는 420만 명이 넘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몰려 진해 의 풍성한 벚꽃을 감상했다.  지난해 3월 30일 오후 진해 군항제 행사장인 경남 창원 시 진해 구 여 좌 천에서 관광객들이 봄 기운을 만끽하고 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