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6일 화요일

여행이지, 조 혜련 과 함께하는 '보라 카 이 라이브 커 머스' 선봬

출범 2개월 라이브 커 머스 인기에 확대 운영 17일 오후 7시 방송 예정

 
이지 라이브 보라 카 이 교원 투 어
교원 투 어 여행이지는 조 혜 련 이 출연하는 '보라 카 이' 방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라이브 커 머 스 채널 이지 라이브(Easy Live)의 누적 조회 수가 30만 회를 돌파 한데 따른 것이다.

여행 이지 에 따르면 이지 라이브를 처음 선보인 캄보디아 편(17만 3800회)과 지난달 진행한 대만 편(12만 6300회) 합 산 누적 조회수가 30만 회를 넘어섰다. 편 당 15만 회 넘게 시청한 셈이다. 

여행이지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이지 라이브를 확대 운영하며 라이브 커 머스 에 최적화된 신규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이는 등 고객 접점 채널 강화에 나선다.

이와 관련해 먼저, 캄보디아와 대만에 이어 세 번째 라이브 방송으로 보라 카 이 편을 편성했다. 오는 17일 오후 7시 방송이다.

이날 상품 판매엔 사전 답 사를 다녀온 코미디언 조 혜련 과 유튜브 채널 '얘네 부부'의 박 혜 민 이 직접 출연한다. 이들은 일일 쇼 호 스트 로 나서 필리핀을 대표하는 휴양지 보라 카 이 상품 구성과 특징 등을 설명하고 시청자들과 편안하게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또 이번 방송에선 전신 마사지 서비스, 객실 당 망고 1kg, 호 핑 투 어 등 다양한 특전이 담긴 상품을 소개한다. 방송 중 상품 예약을 인증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여행이지 1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활발하게 소통한 시청자 10명에게는 스타 벅 스 기 프 티 콘을 전달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지 라이브 시청자들에게 신선하면서도 특색 있는 라이브 커 머스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코미디언 조 혜련 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편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아티스트 및 인 플 루 언 서 와 협업을 적극 추진하는 한편, 차별화한 라이브 커 머스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산 안 팝니다. 이 마트 '배추 수급 자신감' 배경은

시세보다 30% 저렴하게 팔면서도 매일 공급 물량 유지  이 마트 단독 배추 품종 운영 연초부터 재배 면적 확대도    이 마트가 시세보다 30%가량 저렴하게 배추를 판매 장기간 지속된 폭염에 배추 수급 불안이 발생했음에도 이 마트가 시세보다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