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19일 화요일

화랑 대 철도 공원이 산타 마을로 노원구 '크리스마스 축제'

24일 화랑 대 철도 공원서 첫 크리스마스 축제 다양한 캐럴 공연부터 산타 마 켓, 쉼터 등 마련

 
노원구 화랑 대 철도 공원 크리스마스 축제
서울 노원구 화랑 대 철도 공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마을로 변신한다. 서울 노원구가 오는 24일 화랑 대 철도 공원에서 처음으로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차 카페 앞에 설치되는 '산타 연회 장(메인 무대)'에서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합창, 팝페라 등 캐럴 공연이 펼쳐진다.

오후 2시에는 신진 팝페라 공연 팀 '아 띠 클래식'이 '축배의 노래', '크리스마스엔 축복을'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오후 3시에는 어린이 중창 팀 '드림 트리', 오후 4시에는 노원구 음악 교사 합창단 '파이 데 이 아'의 공연이 준비돼있다. 오후 5시에는 4인 조 팝페라 팀 '일 볼라 레 가 부르는 캐럴을 들을 수 있고, 뒤이어 '노 원 솔 리스트 앙상블' 팀의 공연을 볼 수 있다.

트리 점등 식은 오후 5시 20분부터 진행된다. 화랑 대 철도 공원의 랜 드 마크인 '아 바 타 트리'가 화려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할 예정이다. '미디어 트 레 인 에서는 크리스마스 관련 영상이 나와 행사장 분위기를 밝힐 예정이다.

기차 카페 주변에서는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가 연출 된다. 구는 낮 12시 30분부터 매 시 30분과 오후 5시 20분, 5시 50분 총 7회에 걸쳐 제 설 기를 이용해 10분 간 눈을 뿌릴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소품과 뜨 개, 수제 인형, 방향제 등을 살 수 있는 '산타 마 켓 '과 쿠키, 수제 사탕, 마 카 롱 등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다양한 디저트를 만나 볼 수 있는 '루 돌 프 쉼터'도 열린다. 육사 진입 도로 쪽 공원 정문 앞에는 떡볶이, 어묵, 미니 붕어빵 등을 파는 '루 돌 프 레스토랑'도 운영된다.

산타와 함께 인증 사진을 찍고 SNS에 게시하면 산타 모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번 축제는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오 승 록 노 원 구청장은 "올 한해도 수고한 여러분들을 위해 노원구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며 "산타 마을로 변신한 화랑 대 철도 공원에서 온 가족이 힐 링 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남아 항공권 최대 25% 할인 에어 프 레 미아 특 가 프로모션

베트남 다낭 노선 취항 기념  10월 6일 자정까지 진행   에어 프레 미아  하 이 브 리 드 항공사 에어 프레 미아가 베트남 다 낭 노선 취항을 기념해 동남아 노선의 특 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에어 프레 미아는 내년 1월 23일부터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