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14일 목요일

포상금 최대 2억 원 업 비트, 보안 취약점 신고 포상 제 3차 참가자 모집

보안 취약점 발굴해 신고하면 포상금 지급 포상금 최대 2억 원, 기존보다 4배 올려

  
최대 포상금은 2억 원이다.  두 나무 제공
업 비트가 최대 포상금 2억 원을 걸고 보안 취약점 신고 포상 제(버그 바 운 티) 참가자를 모집에 나선다.

블록 체인 및 핀 테 크 전문 기업 두 나무는 사이버 보안 스타 트 업 티오 리와 ‘업 비트 버그 바 운 티 프로그램’ 3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버그 바 운 티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보안 취약점을 발굴해 신고하면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다. 신청 기간에 제한을 두지 않고 상시 모집으로 운영된다.

두 나무는 티 오리와 함께 2022년 12월부터 버그 바 운 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3차 업 비트 버그 바 운 티 프로그램 운영 기간은 12월 14일 오전 10시부터 2024년 3월 31일 까지다.

3차 업 비트 버그 바 운 티는 보안 전문가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신청 기한이 있었던 기존과 다르게 운영 기간 내 상시 신청이 가능하게 했다. 또한 최대 포상금은 2억원 으로 기존보다 4배 인상됐다.
  


이 석 우 두 나무 대표
버그 바 운 티 대상은 ▷업 비트 웹 ▷업 비트 글로벌 웹 ▷최신 버전의 업 비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이다. 포상금은 위험도와 보고서의 구체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결정된다.

참가 신청은 티 오리가 자체 개발한 버그 바 운 티 플랫폼 ‘패치 데 이’에서 할 수 있다.

정 재 용 두 나무 정보 보호 최고 책임자(CISO)는 “운영 기간 내 언제든 버그 바 운 티에 참여할 수 있으니 보안 전문가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두 나무는 버그 바 운 티를 통해 업 비트 서비스 취약점을 발굴하고 보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자산을 보호하는 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산 안 팝니다. 이 마트 '배추 수급 자신감' 배경은

시세보다 30% 저렴하게 팔면서도 매일 공급 물량 유지  이 마트 단독 배추 품종 운영 연초부터 재배 면적 확대도    이 마트가 시세보다 30%가량 저렴하게 배추를 판매 장기간 지속된 폭염에 배추 수급 불안이 발생했음에도 이 마트가 시세보다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