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12일 목요일

색다른 맛에 열광 홈 플러스, 수입 과자 매출 183% 껑충

직 수입 과자 매출은 22% 증가 홈 플러스 글로벌 소 싱 과자, 디저트 등 약 40개 국가서 수입 900 여 종의 식품 판매 
 
 홈 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7~9월 수입 과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입 식품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입 과자는 국내 상품과는 색다른 맛과 식 감으로 브 랜 드 별 팬 층이 두터운 편으로 최근 집에서 가까운 마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간식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면서 수요가 더욱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12일 홈 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7~9월 수입 과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 직 수입 과자 매출은 22% 늘었다. 회사 측은 국내에 없는 홈 플러스 단독 글로벌 소 싱 상품을 확대한 데 따른 결과라고 분석했다.

홈 플러스는 글로벌 소 싱 역량을 앞세워 과자, 디저트 등 약 40개 국가에서 수입한 900 여 종의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 8월 선보인 독일 '쇼 게 튼' 조각 초콜릿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반 만에 누적 판매량 5만 개를 돌파했다.

현재 영국 유명 베 이 커 리 '프 레 타 망 제' 그래 놀라, 영국 대표 냉동 식품 전문 유통 기업 '아이 스 랜 드' 디저트 등 홈 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을 계속해서 내놓고 있다.

수입 식품 만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홈 플러스 온라인에는 '세계 과자점' 코너를 열고 수입 간식을 한 눈에 비교·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홈 플러스는 과자 등 수입 식품 호 실적에 힘입어 오는 18일 까지 '월 드 푸 드 페스티벌' 행사를 전개하고 수입 과자 신상품을 단독으로 추가 론칭 한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