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7일 금요일

11 번 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3 그랜드 십일 절 오픈

 11번 가는 오는 11월 1일 부 터 11일 까지 ‘2023 그랜드 십일 절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번가
그랜드 십일 절은 11번 가가 2008년부터 매년 11월 진행해온 연간 최대 할인 행사로, 쇼핑 비수기로 인식되던 11월을 대형 쇼핑 시즌으로 자리 잡게 한 대표 행사로 손꼽힌다.

최근 3년 간 매년 3000만 명에 달하는 방문 고객을 불러 모으며 국내 최고의 쇼핑 행사로서 위상을 공고히 해 왔다.

올해 그랜드 십일 절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외 최 정상 급 브랜드와 긴밀한 협업을 늘려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제휴를 강화하는 등 역대 급 행사로 꾸려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고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우선 11번 가가 매월 월 간 십일 절을 통해 협업 해온 삼성 전자, LG전자, 구글, 다 이 슨, CJ제일 제 당, 코 카-콜라, 로 보 락 등 지난해보다 늘어난 40곳의 ‘프리미엄 파트너 십’ 브랜드를 포함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140 여 곳의 브랜드를 ‘오늘의 브랜드’와 ‘브랜드 딜’ 등을 통해 전면에 선보인다.

그랜드 십일 절의 기대감을 높일 사전 참여 이벤트도 오는 31일 까지 진행한다. 11월 1일 부 터 10일 까지 프리미엄 브랜드와 진행하는 특별 기획 전의 행사 알 람 신청을 한 고객 1111명을 추첨 해 치킨, 커피 기 프 티 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1번 가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제휴를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11월 1일 부 터 새롭게 결제 서비스를 시작하는 ‘카카 오 페 이’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요기요’, ‘여기 어때’의 할인 쿠폰과‘OK캐 쉬 백 ’ 포인트, 11번 가 의 쇼핑 지원금 등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물가로 늘어난 고객들의 생활비 부담을 덜어줄 파격적인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목표 신청 수 량 달성 시 특 가로 구매할 수 있는 ‘공동 구매’ 행사를 3년 만에 다시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마트 상품, 생필품 등을 50% 할인 가에 판매하는 ‘반 값 딜’, 외식 상품권 등 e쿠폰을 특 가 에 선보이는 ‘런 치 특 가 딜’, 5만 원 상당의 슈 팅 배송 상품을 할인가 9900원에 판매하는 ‘럭 키 슈 팅 박스’ 행사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외에도 그랜드 십일 절의 주요 행사인 '타임 딜을 지난해 행사 대비 2배 가량 늘리고, ‘LIVE11’을 통해 행사 기간 총 111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특급 호텔 숙박 권부터 명품 백, 프리미엄 가전 등을 경품으로 가져갈 수 있는 ‘오픈 런’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모션과 SNS이벤트로 쇼핑에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안정은 11번 가 사장은 “국내 대표 쇼핑 축제로 고객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역대 급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며 “그랜드 십일 절의 명성에 걸맞은 상품과 혜택으로 기대 이상의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