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14일 금요일

먹어봐라 정 용 진이 스레드 에 올린 먹 태 깡 후기

정 용진 신세계 그룹 부회장이 소셜 미디어(SNS) 스레드(Threads)에 품 귀 현상을 빚고 있는 농 심 의 신제품 과자 '먹 태깡' 후기를 올렸다.

정 부회장은 12일 자신의 스레드 계정에 농 심 새우 깡 의 후속 작 인 먹 태깡 사진을 올리며 "먹어봐라" 라 는 글을 남겼다.

정 부회장은 자신이 구단 주로 있는 야구 구단 SSG 랜 더 스 와 두 산 베어 스 간 경기가 열리는 문학 경기장에서 해당 사진을 찍은 것으로 보인다.

정 부회장은 이후 먹 태깡 과 아사 히 수 퍼 드라이 생 맥주 캔 사진을 함께 올리며 "이렇게 같이 먹어"라 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먹 태깡 은 지난달 26일 출시된 이후 일주일 만에 100만 봉 이상 판매됐다. 현재 CU·GS 25· 세 븐 일 레븐 등 주요 편의점에서 발주할 수 있는 먹 태깡 물량은 최대 4 봉 지다.

농 심 은 자사 몰인 농 심 몰 에서 먹 태깡을 아이디 당 한 번에 4 봉만 구매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하고 있다.

당근 마 켓 등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는 소매 가보다 비싼 가격인 1 봉 5000원, 4 봉에 1만 5000원 등에 먹 태깡을 판매한다는 거래가 올라오기도 한다.

이에 농 심은 먹 태깡 생산량을 30% 늘리기로 한 상황이다. 부산 공장에서 현재 생산하는 스낵 의 일부를 타 공장으로 옮기고 먹 태깡 생산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스레드 는 페이스북 모 회사 메 타 의 새로운 SNS로 출시 닷새 만에 가입자 1 억 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500자 이내의 짧은 글로 소통하는 텍스트 기반 플랫폼으로 트위터와 비슷한 형태다.
 

정 용진 신세계 그룹 부회장 스레드 캡처

동남아 항공권 최대 25% 할인 에어 프 레 미아 특 가 프로모션

베트남 다낭 노선 취항 기념  10월 6일 자정까지 진행   에어 프레 미아  하 이 브 리 드 항공사 에어 프레 미아가 베트남 다 낭 노선 취항을 기념해 동남아 노선의 특 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에어 프레 미아는 내년 1월 23일부터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