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24일 월요일

고물가에 간 편식 인기 프레 시 지, 경복궁 삼계탕 3만개 돌파

경복궁 삼계탕'은 초복과 중복(7·21) 시즌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3만 개를 넘어섰다. 

 


프레 시지 경복궁 삼계탕. 
프레 시지 가 복 날 시즌을 겨냥해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 해 선보인 '경복궁 삼계탕'의 판매량이 3만 개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프레 시지 가 이달 7일 선보인 '경복궁 삼계탕'은 초복과 중복(7·21) 시즌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3만 개를 넘어섰다. 다음 달 말복을 앞두고 있어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협업 간 편 식의 경우, 판매 채널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단기간 내 3만 개 이상 판매된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이다.

회사 측은 최근 외식 물가 상승과 함께 긴 장마와 무더위로 집에서 간 편 식으로 복 달임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가 크게 급증한 결과로 분석했다.

실제 한국 소비 자원의 가격 정보 사이트 '참 가격'에 따르면 5월 기준 삼계탕 평균 가격이 1만 6423원으로 1년 전 가격 대비 약 12.7%가량 올랐다.

이번 제품은 30년 전통의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의 협업 통해 개발된 것으로, 검증된 맛과 퀄  리 티 또한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경복궁의 조리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하고, 100% 국내산 닭에 녹두, 찹쌀, 수 삼, 대추, 은행, 마늘까지 총 6가지의 식 재료를 채워 넣어 차별화된 식 감 과 푸짐함을 자랑한다. 4년 근 이상의 수 삼 만을 사용해 진하고 깊은 육수의 풍미와 영양까지 더했다.

또 합리적인 가격대와 넉넉한 용량도 큰 호평을 받았다. 1만 원 초반 대(1만 1500원) 가격에 1.2㎏ 중량으로 선보여 푸짐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프레 시지 관계자는 "최근 높아지는 물가 부담 여파로 홈 보 양 족 이 크게 늘면서 경복궁 삼계탕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