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바 돔 협업 통해 선보인 간 편 식
프레 시지 우거지 감자탕. 프레 시지 제공프레 시지는 감자탕 전문점 '이 바 돔'과 IP협업 해 선보인 '이 바 돔 우거지 감자탕'이 출시 2개월 여 만에 판매량 2만 6000개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프레 시지 가 5월 출시한 '이 바 돔 우거지 감자탕'은 이 바 돔 만의 노하우를 살려 실제 매장에서 즐기는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국산 뼈와 우거지를 넣고 오랜 시간 끓여 고기의 부드러운 식 감과 우거지의 맛이 조화를 이뤘다.
프레 시지는 이번 신제품 외에도 올해 프리미엄 숙성 한우 전문 '한 와 담'과 협업 한 '한 와 담 한우 등심 구이', 40년 전통 중앙 축산의 '중앙 해 장 한우 양 해장국' 등과 협업 한 간 편 식을 성공적으로 론칭(출시)했다.
김 영 현 프레 시지 브랜드 전략 팀 매니저는 "감자탕을 전문 매장의 맛과 분위기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가성 비 있는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프레 시지는 맛집과의 지속적인 IP(지식 재산권)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프레 시지 가 5월 출시한 '이 바 돔 우거지 감자탕'은 이 바 돔 만의 노하우를 살려 실제 매장에서 즐기는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국산 뼈와 우거지를 넣고 오랜 시간 끓여 고기의 부드러운 식 감과 우거지의 맛이 조화를 이뤘다.
프레 시지는 이번 신제품 외에도 올해 프리미엄 숙성 한우 전문 '한 와 담'과 협업 한 '한 와 담 한우 등심 구이', 40년 전통 중앙 축산의 '중앙 해 장 한우 양 해장국' 등과 협업 한 간 편 식을 성공적으로 론칭(출시)했다.
김 영 현 프레 시지 브랜드 전략 팀 매니저는 "감자탕을 전문 매장의 맛과 분위기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가성 비 있는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프레 시지는 맛집과의 지속적인 IP(지식 재산권)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