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 월요일

온 가족이 함께 5월 예술의 전당 마 티네 콘서트

오는 5월 4일 과 31일 'KT와 함께하는 마음을 담은 클래식', 5월 9일 '한화 생명과 함께하는 11시 콘서트'다.

 
가정의 달 5월 마 티 네(낮 공연) 콘서트 예술의 전당
5월 4일 마음 클래식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 속 유명 곡 들을 지휘자 이 택 주가 이끄는 KT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들을 수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이 석 중, 트 럼 페 터 성 재 창이 협연한다. 피아니스트 안 인 모가 내레이터로 출연, 콘서트 가이드를 맡은 피아니스트 김  용 배와 함께 재미있는 해설을 곁들인다.

심술궂은 요정의 저주로 100년 간 잠에 빠졌다가 왕자의 입맞춤으로 깨어나는 공주의 이야기를 담은 차이 콥 스키 '잠자는 숲 속 의 미녀' Op.66 중 제 1 막  '로즈 아다지오', 프로 코피 예 프 가 작곡한 작품 '피 터와 늑대' Op.67를 감상할 수  있다. 

동유럽 분위기가 묻어  나는 칼 호 네 의 '슬 라 브 판타지', 벨 슈 테 드 의 '나 폴 리 민요에 의한 변주 곡을 트 럼 페 터 성 재 창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바이올린의 현란한 활이 아찔할 정도로 질주하는 생 상 스 의 '서 주 와 론 도 카 프 리 치 오소 Op.28'은 바이올리니스트 이 석 중의 협연으로 선보인다. 

오는 5월 31일 공연에서는 지휘자 성 기선이 이끄는 KT심 포 니 오케스트라가 바이올리니스트 한 수 진, 소프라노 홍혜란과 무대에 올라 베 토 벤, 포 레, 멘델 스 존 의 작품들을 들려준다.

한 수 진은 멘 델 스 존이 남긴 최고의 작품인 바이올린 협주곡 e단 조 Op.64를 협연한다. 홍 혜 란 은 구 노의 오페라 '로 미오 와 줄리 엣' 중 '꿈속에서 살고 싶어 라를 시작으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바 빌 로프의 '아 베 마리아', 도니 제 티 오페라 '돈 파스 콸 레' 중 '그 눈길에 기사는' 등 가슴 절 절 한 아 리 아 들을 선사한다.

오는 5월 9일 11시 콘서트에서는 국내 최고의 성악가들이 아름답고 화려한 오페라 갈라 공연을 펼친다. 지휘와 해설을 맡은 지휘자 김 광 현 이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를 이끈다. 소프라노 김 순 영, 오 신 영, 테너 신 상근, 바리톤 양 준 모, 베이스 바리톤 박 의  현 이 호흡을 맞춘다.

1부에서는 베 버 의 오페라 '마 탄 의 사수', '탄 호 이 저' 중 '저녁 별의 노래', '로 미 오와 줄리 엣' 중 '독약의 아 리 아', '루 살 카' 중 '달에게 부치는 노래', '세비야 의 이발 사 중 '소문은 미풍처럼'이, 2부에서는 푸 치니 의 3대 걸작으로 유명한 오페라 '라 보 엠을 선보인다.

2024년 4월 28일 일요일

아 싸는 못 먹는 1만 6800원 컵라면 GS25 틈새 비김 면

팔도비빔면·틈새라면 조합한 8인분 점 보 라면 비빔 면 맛 차별화   GS25, 사이즈 다변화 등 점 보 라면


틈새 비 김 면
첫 번째 젓가락에는 ‘맛있다’는 생각이, 열 번째 젓가락질에는 ‘다 먹을 수 있겠네 ’라 는 패기와 함께 연신 젓가락질을 했다. 평소에도 라면 마니아라고 자부하고 살았지만 오만이었다.
 
젓가락질이 스무 번째 쯤 입에서 떨어지자 먹는 속도가 현저히 느려졌다. 역시 혼자 이걸 다 먹기란 무리다.  GS리 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점 보 용기면 제품 ‘틈새 비김 면을 내놨다.
 
여름철 인기 라면인 ‘팔도 비빔 면’과 매운맛으로 유명한 ‘틈새 라면을 조합한 상품이다. 가장 큰 특징은 8인분에 해당하는 양이다. 가격도 무려 1만 6800원으로 일반 용기면 답지 않다. 

앞서 출시한 점 보 용기면 제품 팔도 점 보 도시락, 공간 춘, 오 모 리 점 보 도시락 등의 성공에 힘입어 출시했다는 게 GS25의 설명이다. 틈새 비 김 면 을 구입하기 위해 직접 GS25 매장을 들렀다.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우리 동네GS’를 통해 아직 재고가 남은 매장을 찾았다. 카 카 오 페 이로 결제하면 20%를 페 이 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다. 초 코 파이 박스보다 큰 실물 모습에 놀랐다. 무게도 만만치 않았다. 총 942g 4085㎉, 1일 영양 성 분 기준치의 646%에 해당하는 1만 2920㎎의 나트륨 함량도 눈에 들어왔다.

용기의 크기는 가로 34㎝, 세로 28㎝ 높이 9㎝. 윗 뚜껑을 얼어 젖히자 더욱 엄청난 스케일이다. 일반 1인분 라면 8개 와 비빔 면 소스 1개, 틈새라면 소스 1개, 비비고 직 화 참기름 김(전장 김) 1개 가 동봉 되어 있다. 끓는 물은 2.2ℓ나 필요했다. 생수 한 통을 넘는 분량이다. 플라스틱 뚜껑 반대편은 식 판 처 럼 쓸 수 있도록 반찬, 밥 등을 담을 수 있도록 홈이 파여 있었다.
 
  

틈새 비김 면
조리법이 최대 단점이자 장점이다. 크기가 크기 인지라 조리가 손쉽지 않다. 뜨거운 물을 부어 5분 간 익혀주고 이를 버린 후 찬물로 면을 몇 차례 씻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싱크대와 손은 모두 기름 범벅이다. 나중에 굳은 기름을 닦는 것이 만만치 않다. 이후 면에 소스를 붓고 김을 부숴 넣은 후 잘 비비면 된다. 비닐 장갑을 끼고 양손으로 비비는 과정이 나름 재미있다.

맛은 기대 이상이다. 기존 봉지 팔도 비빔 면의 맛을 잘 구현했다. 여기에 김 가루와 틈새라면 분말 스프 의 참깨는 금상첨화였다. 매 콤 새콤한 맛에 김 참깨가 주는 고소함이 잘 어우러진다. 문제는 양도 기대 이상이다. 먹으면 먹을수록 면이 서서히 불면서 맛이 급격히 떨어진다. 성인 남성 기준 세 명이 먹으면 딱 적당할 양이다. 이 제품이 ‘캠핑에 안성맞춤’이라는 말에 절로 고개가 끄덕여졌다. 

 

틈새 비김 면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데 있었다. 다른 이는 어떻게 먹었는지 궁금해서 유튜브 등 사회 관계 망 서비스(SNS) 등을 찾아보게 된다. 이 과정에서 새로운 레 시 피를 발견하거나 제품의 먹 방을 찾아보며 공감하는 재미가 컸다. 이는 점 보라면 성공의 핵심 배경이다. 실제로 GS25에 따르면 앞서 출시한 점 보 라면 3종의 누적 판매량은 지난달 말 기준 300만 개를 넘어섰다.

특히 점 보라면 시리즈는 기존 편의점 PB 식품의 고정관념을 부쉈다는 평가도 있다. 편의점 PB는 저렴하기만 하다는 인식이다. 닭 가슴 살, 삼각 김밥, 라면 등 상품이 대표적이다. 편의점 PB 식품 가운데 1만 6800원이면 매우 고가 제품에 속한다.

GS25는 여기에 트렌드 와 재미 요소를 입혀 제품을 성공시킨 셈이다. 점 보라면 300만 개 판매는 일반 용기면 기준 약 2100만 개의 판매 효과다.

현재 GS25는 점 보라면 시리즈에 더 힘을 주고 있다. 앞으로 분기 단위로 점 보라면 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틈새 비김 면의 후속 제품도 물 색 중이다. 식품 별 1위 상품과의 협업을 추진하고 모 디 슈머(자기 뜻대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 트렌드 에 맞는 레 시 피도 연구 중이다. 크기를 더 키운 ‘슈퍼 점 보’(가칭)나 크기를 줄인 ‘미니 점 보’(가칭) 등 크기를 다변화 한 제품 출시도 예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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