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 월요일

온 가족이 함께 5월 예술의 전당 마 티네 콘서트

오는 5월 4일 과 31일 'KT와 함께하는 마음을 담은 클래식', 5월 9일 '한화 생명과 함께하는 11시 콘서트'다.

 
가정의 달 5월 마 티 네(낮 공연) 콘서트 예술의 전당
5월 4일 마음 클래식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 속 유명 곡 들을 지휘자 이 택 주가 이끄는 KT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들을 수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이 석 중, 트 럼 페 터 성 재 창이 협연한다. 피아니스트 안 인 모가 내레이터로 출연, 콘서트 가이드를 맡은 피아니스트 김  용 배와 함께 재미있는 해설을 곁들인다.

심술궂은 요정의 저주로 100년 간 잠에 빠졌다가 왕자의 입맞춤으로 깨어나는 공주의 이야기를 담은 차이 콥 스키 '잠자는 숲 속 의 미녀' Op.66 중 제 1 막  '로즈 아다지오', 프로 코피 예 프 가 작곡한 작품 '피 터와 늑대' Op.67를 감상할 수  있다. 

동유럽 분위기가 묻어  나는 칼 호 네 의 '슬 라 브 판타지', 벨 슈 테 드 의 '나 폴 리 민요에 의한 변주 곡을 트 럼 페 터 성 재 창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바이올린의 현란한 활이 아찔할 정도로 질주하는 생 상 스 의 '서 주 와 론 도 카 프 리 치 오소 Op.28'은 바이올리니스트 이 석 중의 협연으로 선보인다. 

오는 5월 31일 공연에서는 지휘자 성 기선이 이끄는 KT심 포 니 오케스트라가 바이올리니스트 한 수 진, 소프라노 홍혜란과 무대에 올라 베 토 벤, 포 레, 멘델 스 존 의 작품들을 들려준다.

한 수 진은 멘 델 스 존이 남긴 최고의 작품인 바이올린 협주곡 e단 조 Op.64를 협연한다. 홍 혜 란 은 구 노의 오페라 '로 미오 와 줄리 엣' 중 '꿈속에서 살고 싶어 라를 시작으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바 빌 로프의 '아 베 마리아', 도니 제 티 오페라 '돈 파스 콸 레' 중 '그 눈길에 기사는' 등 가슴 절 절 한 아 리 아 들을 선사한다.

오는 5월 9일 11시 콘서트에서는 국내 최고의 성악가들이 아름답고 화려한 오페라 갈라 공연을 펼친다. 지휘와 해설을 맡은 지휘자 김 광 현 이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를 이끈다. 소프라노 김 순 영, 오 신 영, 테너 신 상근, 바리톤 양 준 모, 베이스 바리톤 박 의  현 이 호흡을 맞춘다.

1부에서는 베 버 의 오페라 '마 탄 의 사수', '탄 호 이 저' 중 '저녁 별의 노래', '로 미 오와 줄리 엣' 중 '독약의 아 리 아', '루 살 카' 중 '달에게 부치는 노래', '세비야 의 이발 사 중 '소문은 미풍처럼'이, 2부에서는 푸 치니 의 3대 걸작으로 유명한 오페라 '라 보 엠을 선보인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