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수익 금 유 소년 야구 육성에 사용…야구 응원 간식 '츄로 스틱'도 판매
신세계 푸 드(031440)는 신세계 그룹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랜 더 스 데 이를 맞아 '추신水' 생수의 2024 시즌 판매에 나서고, 야구 응원 간식 '츄 로 스틱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추신水 생수는 지난해 7월 유 소년 야구 선수 육성을 위해 신세계 푸 드 와 SSG랜 더 스, 추 신 수 선수가 판매 수익 금 전액을 유 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뜻을 모아 개발한 생수다.
제품 라 벨에는 'Water for Better Champion'(뛰어난 야구 챔피언을 육성하기 위한 물)이라는 문구를 넣어 제품에 담긴 스토리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구매를 통해 유 소년 야구 선수 지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23일 SSG랜 더 스 야구 단의 개막전 식전 행사에서 신세계 푸 드, SSG랜 더 스, 추 신 수 선수는 지난해 '추신水' 40만 병의 판매 수익 금 3000만 원으로 마련한 야구 공 4000개를 인천 지역 중학교 야구 부 6곳에 전달했다.
신세계 푸 드는 랜 더 스 데 이를 맞아 이 마트 연수 점, 동 인천 점, 검단 점, 계 양 점 등 인천 지역 4개 매장을 비롯해 SSG닷 컴, G 마 켓, 노 브랜드 버 거 등에서 24년 판매를 다시 시작하며 유 소년 야구 선수 육성을 위한 활동을 이어간다.
또한 신세계 푸 드는 야구 관람 시 즐기기 편한 이색 베 이 커 리 메뉴로 츄로 스틱도 선보인다.
30㎝ 길이의 긴 야구 배트를 모티브로 한 브 레 드 스틱으로 바삭하게 구운 페 스 츄 리 위에 시나몬 시럽을 발라 츄 러 스 의 맛을 구현했다.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어 야구 경기 관람 중에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취 식 편의도 고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