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이 트 진로는 기존 '진로'의 정통성을 차별화된 주질 및 패키지로 완성한 신제품 '진로 골 드 를 선보인다
하 이 트 진로는 가볍게 마시는 음주 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 도 수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다양한 소비자 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진로 골 드를 참 이슬, 진로와 함께 소주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 시켜 소주 명가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진로 골 드' 는 하이 트 진로의 100년 양 조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한 황금 비율 레 시 피 로 최상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냈다.
과 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 거' 소주로 쌀 100% 증류 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도 수에 대한 니즈 가 있다는 점에 주목해 부드럽고 편안한 음 용 감의 15.5도로 개발했다.
진로 골 드' 제품 명은 원조의 정체성을 살린 '진로'와 균형 잡힌 부드러운 맛의 황금 비율을 표현한 '골드'를 조합해 완성했다.
진로 골 드' 제품 명은 원조의 정체성을 살린 '진로'와 균형 잡힌 부드러운 맛의 황금 비율을 표현한 '골드'를 조합해 완성했다.
제품 패키지는 진로 브랜드의 투명한 스 카 이 블루 색상의 병을 적용하되 병 뚜껑은 로 즈 골 드, 라 벨 은 에메랄드 색 등 트렌디 한 색상으로 '진로 골 드 '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 진로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한자로 진로(眞露)를 확대 삽입하고 한글과 영문도 함께 표기해 가독성을 높였다. 행운과 부의 상징인 두꺼비 로고를 가운데 배치해 진로 골 드 만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하 이 트 진로는 진로 골 드 의 초기 인지도 확산을 위해 새로운 '골 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차별화되고 세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 이 트 진로는 진로 골 드 의 초기 인지도 확산을 위해 새로운 '골 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차별화되고 세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프 리 런칭 TV광고를 시작으로 골 드 두꺼비 캐릭터 이야기를 담은 SNS 콘텐츠, 다양한 판촉 홍보물을 제작, 배포하는 등 소비자 접 점 에서 의 홍보 활동 기획 중이다.
특히 다음 달에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진로 골 드 팝 업 스 토 어 를 서울과 부산에 오픈 할 계획이다. 하 이 트 진로 오 성 택 마케팅 실 상무는 "참 이슬의 깨끗함과 진로의 깔끔함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하 이 트 진로가 다시 한번 부드러운 맛으로 소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국내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소비자와 시장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통해 발전하는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