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5일 금요일

쌀 100% 증류 원액으로 더 부드럽게. 하 이 트 진로, 2024년 야심작 '진로 골 드' 나왔다.,

하 이 트 진로는 기존 '진로'의 정통성을 차별화된 주질 및 패키지로 완성한 신제품 '진로 골 드 를 선보인다


진로 골 드 하 이 트 진로
하 이 트 진로는 가볍게 마시는 음주 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 도 수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다양한 소비자 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진로 골 드를 참 이슬, 진로와 함께 소주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 시켜 소주 명가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진로 골 드' 는 하이 트 진로의 100년 양 조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한 황금 비율 레 시 피 로 최상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냈다.
 
과 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 거' 소주로 쌀 100% 증류 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도 수에 대한 니즈 가 있다는 점에 주목해 부드럽고 편안한 음 용 감의 15.5도로 개발했다.
진로 골 드' 제품 명은 원조의 정체성을 살린 '진로'와 균형 잡힌 부드러운 맛의 황금 비율을 표현한 '골드'를 조합해 완성했다.
 
제품 패키지는 진로 브랜드의 투명한 스 카 이 블루 색상의 병을 적용하되 병 뚜껑은 로 즈 골 드, 라 벨 은 에메랄드 색 등 트렌디 한 색상으로 '진로 골 드 '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 진로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한자로 진로(眞露)를 확대 삽입하고 한글과 영문도 함께 표기해 가독성을 높였다. 행운과 부의 상징인 두꺼비 로고를 가운데 배치해 진로 골 드 만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하 이 트 진로는 진로 골 드 의 초기 인지도 확산을 위해 새로운 '골 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차별화되고 세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프 리 런칭 TV광고를 시작으로 골 드 두꺼비 캐릭터 이야기를 담은 SNS 콘텐츠, 다양한 판촉 홍보물을 제작, 배포하는 등 소비자 접 점 에서 의 홍보 활동 기획 중이다.
 
특히 다음 달에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진로 골 드 팝 업 스 토 어 를 서울과 부산에 오픈 할 계획이다. 하 이 트 진로 오 성 택  마케팅 실 상무는 "참 이슬의 깨끗함과 진로의 깔끔함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하 이 트 진로가 다시 한번 부드러운 맛으로 소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국내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소비자와 시장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통해 발전하는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