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9일 목요일

삼성 전자, 24년 형 TV 신제품 사전 판매 시작 할인 행사 진행

삼성 전자(005930)는 2024년 형 TV 신제품 공식 출시 앞두고 3월 1~14일 사전 판매를 진행


삼성 전자는 2024년 형   TV   신제품 공식 출시
삼성 전자가 올해 선보이는 TV 신제품은 △2024년 형 네 오(NeoQLED 8K △2024년 형 삼성 OLED △98 형 Neo QLED·UHD 등이다.

2024년 형 Neo QLED 8K는 삼성 TV 프로세서 중 가장 높은 성능을 지닌 512개의 뉴럴 네트워크를 가진 '3세대 AI 8K 프로세서를 탑재한 제품이다. 8K의 탁월한 화질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2024년 형 삼성 OLED는 UL 인증을 받은 'OLED 글 레 어  프 리(Glare Free)' 기술을 적용해 색상의 정확도와 선명도를 유지하면서 빛 반사를 줄여줘 낮에도 몰입 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98 형 Neo QLED·UHD 신제품도 출시해 초대형 TV 제품군을 확대한다.

삼성 전자는 2024년 TV 행사 제품과 함께 삼성 사운드 바, 더 프레임, Neo QLED 등을 구매할 경우 무상 증정 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8 형 Neo QLED 4K 구매 시에는 199만 원 상당의 사운드 바를, 85 형 Neo QLED 8K를 사면 139만 원 상당의 사운드 바를 증정한다.

Neo QLED 8K 구매 시에는 벽면에 타 공 없이 TV를 벽걸이로 설치할 수 있는 '삼성 TV 무 타 공 솔 루션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무상 수리 보증 기간을 2배 연장하는 등의 내용이 담긴 '삼성 8K Club' 특별 혜택도 추가로 준다.

사전 판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성 닷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2024년 2월 28일 수요일

저 커 버그, LG와 XR 동맹 이어 韓 스타 트업 과 콘텐츠 협력 강화

메 타, XR 콘텐츠 확보 목적 게임 사 협력 퀘스트 3 출시 행사 한국 게임 기업 초청 메 타 공동 개발 게임 출시  


  

마크 저 커 버그 메 타 최고 경영자( CEO )   

LG전자 확장 현실(XR) 기기 개발  마크 저 커 버그 메 타 최고 경영자 국내 스타 트 업  콘텐츠 

저 커 버그 CEO는 28일 서울 강남구 메 타 코 리 아 본사를 방문해 한국 XR 스타 트업 관계자들을 만났다. 업계에서는 주로 게임 개발과 관련된 스타 트업을 만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XR 산업에서 계속해서 지적된 콘텐츠 부족 문제를 해결하려는 시도라는 것이다.

실제 메 타는 지난해 XR기기 퀘 스트 3를 출시하기 전 메 타 버스 게임 플랫폼 '로 블 록 스'를 퀘스트 스 토 어 에 입 점 시켰다. 로블록스 에서는 게임을 제작하고 공유 ·플레이 하는 서비스로 두터운 사용자 층을 확보했다.

아울러 메 타는 구독 서비스 퀘스트 플러스로 게임을 제공하는 등 XR 콘텐츠 확보 전략을 펼치는 중이다. 또 마이크로 소 프트(MS)의 게임 플랫폼 X박스(Xbox)와도 콘텐츠 협력을 이어오는 중이다.

메 타는 한국 게임 개발사와도 협력을 지속해 오고 있었다.

컴 투 스(078340)의 가상현실(VR) 전문 개발사 컴 투 스 로 카 는 메 타 플랫폼에 게임 '다 크 스워드'를 출시해 매출 순위 10위 권에 오른 성적을 내기도 했다.

메 타는 퀘스트 3를 발표하는 쇼 케이스에 컴 투 스로카를 초청하거나 다 크스 워드를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시연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컴 투 스 로 카 와 돈독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또 메 타는 한국 기업 스코넥엔터테인먼트와 게임 '스트라이크 러 시 를 2022년부터 공동 개발해 왔다. 메 타는 게임 개발비를 일부 지원하는 등 협력에 적극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스트라이크 러 시는 티 저 영상이 공개되는 등 출시가 임박한 상황이다.

한편 업계 일각에서는 광고 매출이 높은 메 타의 특성 상 한국 내 주요 광고주를 만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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