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7일 화요일

테라 바 디 홈 뷰 티 공략 강화 테라 페이스 마스크 출시

 648개의 고성능 LED 라이트 적용 피부 탄력·진정, 트러 블 완화 도움 

  

테라 페이스 마스크.
웰 니스 테 크 기업 테라 바 디 는 페 이 셜 뷰 티 디 바 이 스 '테라 페이스 마스크를 출시하며 국내 홈 뷰 티 시장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테라 바 디 는 지난 2022년 페 이 셜 헬스 케 어 디 바 이 스 '테라 페이스 프로를 출시하며 홈 뷰 티 시장에 진입했다. 이어 두 번 째 페 이 셜 뷰 티 디 아 비 스를  선보이며 제품군을 다양화해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테라 페이스 마스크는 고성능 LED(발광 다이오드)와 진동 마사지를 통해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비슷한 가격대의 타 제품 대비 최대 3배 가량 많은 648개의 고성능 LED가 장착돼 있다. 짧은 시간에 집중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얼굴 전체를 커버 하는 디자인을 통해 테라 피 효과를 높였다.

LED 테라 피는 가벼운 트러 블 완화와 트러 블 유발 박테리아 억제에 도움을 주는 청 색 광 피부 탄력과 피부 톤 개선해주는 적색 광 콜라 겐 생성 촉진과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는 적색 광과 적외선 등 원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17개의 독점 QX-마이크로 모터를 적용한 진동 테라 피 기능을 갖추고 있다. 테라 바 디 의 퍼 커 시 브 기술을 적용한 진동 테라 피 기능은 눈가, 눈썹 라인, 관자놀이 등 얼굴 주변의 주요 지 압 점을 자극해 근육 이완과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테라 페이스 마스크는 테라 바 디 코 리 아 공식 홈페이지와 네 이 버 스 마트 스 토 어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의점 GS25 vs CU 매출 박빙 3분기 지각 변동 일어날까,

GS리 테일, 오는 7일 3분기 실적 공개할 예정 상반기 GS25·CU 매출 차이 384억 원 GS25 1위 수성 


 
오사카 사람 TV   마 츠 다 부장, 업계 최초   GS25 와 손잡고 하 이 볼 홍보 영상 제작
최근 상장 기업들의 올 3분기 성적표가 발표되고 있는 가운데, 편의점 '투 톱' GS25와 CU의 매출 순위에 변동이 있을 지 주목된다.

6일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 테 일에 따르면 회사의 지난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2조 2068억 원으로 지난해 3분기에 비해 7.4% 증가했다. 다만, 영업이익은 870억 원으로 같은 기간 대비 4.9% 감소했다.

편의점 GS25를 운영하는 GS리 테 일은 오는 7일 3분기 실적을 공개할 예정이다.

BGF리 테 일이 소비 침체 등의 악 조건 속에서도 컨 센 서 스 에 부합하는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편의 업계는 매출 순위 변동 가능성에 촉각을 세우고 있다.

편의점 업계 '투 톱' GS25와 CU는 각각 매출과 점포 수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CU의 매출 증가 속도가 최근 가팔라지면서 GS25를 뛰어넘을 수 있을 지가 관심사다.


CU 멤버십 사진
지난 상반기 GS25(GS리 테 일 편의 점 사업 부)는 3조 9586억 원의 매출을 올려, BGF리 테 일의 상반기 편의점 사업 매출(별도 기준)은 3조 9202억 원보다 384억 원 높다.

증권 가 전망하는 GS25와 CU의 올 3분기 성적도 엇갈린다. GS25의 3분기 매출에 대해 신한 투자 증권은 2조 2390억 원, IBK투자 증권은 2조 2156억 원, DB금융 투자는 2조 1980억 원을 각각 예상한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과거 업계에서 점포 수 시장 내 영향력을 보여주는 지표였지만, 내 실화가 강조되면서 매출에 대한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 케 아 "시나몬 번 데 이 즐겨보세요, '달콤한' 할인 행사

  10월 4일 스웨덴 기념일, 시나몬 번 데 이  냉동 시나몬 번 20% 할인 등 혜택 제공   이 케 아 코 리 아, '시나몬 번 데 이' 기념 특별 할인 행사 진행 홈 퍼 니 싱 리 테 일 기업 이 케 아 코 리 아가 스웨덴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