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1일 금요일

파 파 존 스 피자, 아이 브 키 링 증정 프로모션 진행

프로모션은 파 파 존 스 의 인기 피자인 ‘수 퍼 파 파스 올 미 트 스파이 시 치킨 랜 치’와 존 스 페 이 버릿’ 중 하나의 피자를 라 지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최대 8 천 원의 할인 혜택


파 파 존 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 파 파 존 스 가 인기 피자 4종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전속 모델인 인기 걸 그룹 아 이브(IVE)의 키 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 파 존 스 의 인기 피자인 ‘수 퍼 파 파스 올 미 트 스파이 시 치킨 랜 치’와 ‘존 스 페 이 버릿’ 중 하나의 피자를 라 지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최대 8 천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아 이브 여섯 멤버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키 링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행사 기간은 오는 1일 부 터 10월 5일 까지 이며 파 파 존 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과 콜 센터, 매장 방문 등 자사 전 채널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아 이브 키 링은 주문 1건 당 1개 가 증정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하프 앤 하프 주문과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 하다.

한국 파 파 존 스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아 이브와 좋은 재료로 맛있는 피자를 선보이는 파 파 존 스가 긍정적 시너지를 만들며 올 상반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라며 “감사함을 담아 마련한 파 파 존 스 의 프로모션과 함께 기분 좋은 9월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 파 존 스 피자는 올해 국내 진출 20주년을 맞아 1020세대와의 브랜드 친 밀 도를 기대하며 인기 걸 그룹 아 이브를 전속 모델로 기용했다. 이후 1 세트 판매마다 1 천 원의 기부금이 조성되는 ‘아 이브 pick! 기 브 투 게 더 세 트를 출시했으며 지난 7월 상반기 판매 기부금을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 네 이 버스에 전달한 바 있다.

아 이브 pick! 기 브 투 게 더 세트는 올해 12월 25일 까지 판매되며 조성된 기금은 학대 피해 아동 및 위기 가정 아동 지원 사업을 위한 재원으로 사용된다.

40년 간 2조 벌어 들인 빼 빼 로 뉴진스 가 글로벌 홍보 대사 맡는다.

 11월 11일 빼 빼 로 데 이 에 맞춰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왔다.

 


글자 크기 변경하기
아이 돌 그룹 뉴진스 가 롯 데 웰 푸 드 빼 빼 로 의 공식 글로벌 엠 버 서 더를 맡게 됐다.  롯 데 웰 푸 드
롯 데 웰 푸 드(옛 롯 데 제과)가 빼 빼 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엠 버 서 더 로 아이 돌 그룹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

1일 롯 데 웰 푸 드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최근 라 이 징 스타로 주목 받는 뉴진스 와 함께 전 세계에 빼 빼 로 데 이를 알리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밝혔다.

롯 데 웰 푸 드는 지난 2020년부터 ‘Let’s get closer together’, ‘Say Hello with PEPERO’ 등 다양한 콘셉트로 11월 11일 빼 빼 로 데 이에 맞춰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왔다.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본격화한 지 4년 차인 올해는 뉴진스 와 함께 필리핀, 홍콩, 대만, 카자흐스탄 등 17개국으로 대상 국가를 확대해 빼 빼 로 글로벌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빼 빼 로 글로벌 통합 캠페인의 슬로건은 ‘빼 빼 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다.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열 마디 말보다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빼 빼 로를 건네며, 따뜻한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내용이다.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은 이달 중순부터 이뤄진다. 뉴진스 와 롯 데 웰 푸 드 의 대표 캐릭터인 ‘빼 빼 로 프 렌즈’의 신선한 만남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영상 콘텐츠를 TV, 디지털을 포함한 여러 매체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롯 데 웰 푸 드는 설명했다.

지난 1983년 출시된 빼 빼 로 브랜드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았다. 올해 상반기까지 거둔 실적만 해도 2조 원에 달한다. 현재 미국과 동남아시아, 중동 등 전 세계 50 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작년 기준 연간 약 480억 원의 해외 매출을 냈다.

롯 데 웰 푸 드는 올해 적극적인 글로벌 브 랜 딩을 통해 해외 매출 55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Z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는 뉴진스 와 협업, 동반 성장을 일궈내겠다는 계획이다.

롯 데 웰 푸 드 관계자는 “빼 빼 로 데 이가 연인 뿐 아니라 주변 지인들과 가벼운 마음으로 따뜻한 정을 나누는 전 세계적 기념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