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빼 빼 로 데 이 에 맞춰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왔다.
1일 롯 데 웰 푸 드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최근 라 이 징 스타로 주목 받는 뉴진스 와 함께 전 세계에 빼 빼 로 데 이를 알리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밝혔다.
롯 데 웰 푸 드는 지난 2020년부터 ‘Let’s get closer together’, ‘Say Hello with PEPERO’ 등 다양한 콘셉트로 11월 11일 빼 빼 로 데 이에 맞춰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왔다.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본격화한 지 4년 차인 올해는 뉴진스 와 함께 필리핀, 홍콩, 대만, 카자흐스탄 등 17개국으로 대상 국가를 확대해 빼 빼 로 글로벌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빼 빼 로 글로벌 통합 캠페인의 슬로건은 ‘빼 빼 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다.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열 마디 말보다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빼 빼 로를 건네며, 따뜻한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내용이다.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은 이달 중순부터 이뤄진다. 뉴진스 와 롯 데 웰 푸 드 의 대표 캐릭터인 ‘빼 빼 로 프 렌즈’의 신선한 만남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영상 콘텐츠를 TV, 디지털을 포함한 여러 매체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롯 데 웰 푸 드는 설명했다.
지난 1983년 출시된 빼 빼 로 브랜드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았다. 올해 상반기까지 거둔 실적만 해도 2조 원에 달한다. 현재 미국과 동남아시아, 중동 등 전 세계 50 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작년 기준 연간 약 480억 원의 해외 매출을 냈다.
롯 데 웰 푸 드는 올해 적극적인 글로벌 브 랜 딩을 통해 해외 매출 55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Z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는 뉴진스 와 협업, 동반 성장을 일궈내겠다는 계획이다.
롯 데 웰 푸 드 관계자는 “빼 빼 로 데 이가 연인 뿐 아니라 주변 지인들과 가벼운 마음으로 따뜻한 정을 나누는 전 세계적 기념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