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7일 화요일

방 시 혁 의장 수척해진 얼굴 눈길, 박 진영 30주년 축하

  하 이브 방 시 혁 의장이 수척해진 모습으로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KB S   대 기획 '딴 따라   J Y P'   방송 화면
방 의장은 지난 16일 방송된 KB S 대 기획 '딴 따라 J Y P'에서 영상 편지를 통해 가수 박 진영의 데뷔 30주년을 축하했다. 그는 해당 영상에서 "형(박 진영)이 30주년 공연을 준비하면서 내게 무대에 올랐으면 좋겠다고 말했는데 그건 어려울 것 같았다.

평생 무대에 서고 싶다고 했던 형이 꿈꿔온 무대들을 끝까지 불태우고 행복한 마음으로 내려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형과 함께 사업을 했다고 생각했지만, 독립한 뒤에야 형의 사업을 옆에서 도왔다는 걸 알게 됐다.

이 사람(박진영)이 정말 대단하다는 걸, 웬만한 인간은 해줄 수 없는 것을 내게 줬다는 사실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 해당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무엇보다 방 의장의 수척해진 얼굴에 주목했다.

앞서 방 의장은 지난달 29일 SN S에 인공지능(AI) 분야 세계적인 석학 앤 드류 응 미국 스탠퍼드 대 교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살이 빠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지난달 31일에도 소속 그룹 엔 팀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 S에 공유하면서 다시 한번 이를 인증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