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10일 토요일

야 노 시 호도 쓰더니 휴롬 상반기 글로벌 매출 '쑥'

상반기 해외 매출은 전년 대비 45% 증가 글로벌 앰 배  서 더 역할 컸을 것으로 분석돼 오프라인 접점 늘린 것도 주효해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휴롬 이 상반기 해외 매출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요리사, 축구 선수 등 국가 별 글로벌 앰 배 서 더 를 통해 ‘건강 가치를 전파하고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한 것이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앰 배 서 더 로 발탁된 독일 축구 선수 루 카 스 포돌 스키 휴롬
휴롬 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다. 같은 기간 독일은 100%, 일본은 175%, 동남아시아는 90% 늘었다.

가장 큰 역할을 한 건 국가 별 글로벌 앰 배 서 더 의 건강 가치 전파다. 휴롬 은 일본 패션 모델 야 노 시 호, 미국 미 식 축구 선수 닉 보 사, 이탈리아 건강 푸 드 셰 프 마 르 코, 인도네시아 요리사 발레 리, 중국 영양사 루 루 등을 글로벌 앰 배 서 더 로 발탁했다.
 
발레 리는 요리 서 바 이 벌 프로그램 ‘마스터 셰 프 인도네시아’ 시즌 9 출연 경력이 있고, 루루 는 인 플 루 언 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독일 축구 국가대표 출신으로 영국, 이탈리아,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선수 경력을 쌓아온 루카스 포돌 스키 또한 글로벌 앰 배 서 더 로 영입했다. 이들은 휴롬 착 즙 기를 활용해 채소·과일 주스를 통한 건강 관리 비법을 전한다.  
 
레 시 피 등 건강한 식습관과 라 이 프 스타일을 해외 소비자들과 공유하며 건강에 대한 이야기도 나눈다. 오프라인 접점을 늘린 것 또한 해외 매출 증대에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소비재 박람회 '암 비 안 테'( Am bi e n t e ) 내 휴롬 부스의 모습 
휴롬 은 올해 초부터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 ‘암 비 안 테’(Am bi en t e)와 일본 최대 건강 산업 전시인 ‘건강 박람회’(Health & Wellness Japan)를 비롯해 미국 국제 가정 용품 박람회(I H S), 홍콩 춘 계 전자 박람회(H K E F), 독일 피 보 전시회(F I BO) 등에 연이어 참가했다.
 
특히 일본에서는 최대 홈쇼핑 채널 Q V C 내 TS V(24시간 특집 방송)에 선정돼 라이브 방송 중 준비한 착 즙 기 6100대를 모두 판매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300 여 개 오프라인 매장의 디스플레이를 새롭게 정비하고, 소비자들에게 휴롬 의 건강 가치를 전파하는 데 집중했다.

휴롬 관계자는 “세계 시장을 무대로 건강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건강 중심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확대한 것이 해외 매출 증대의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하반기에는 건강 가치 확산 전략의 지속적인 확대를 통해 휴롬 브랜드에 대한 팬 덤 형성을 목표로 보다 많은 유럽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말레이시아를 추가 거점으로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일본 대형 전자 양판 점 입 점 등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