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요일

남해 보물섬' 미 조항 멸치·수산물 축제 5월 11~12일 연다.

2년 만에 개최 먹거리·즐길거리·볼거리 다 양 


남해 보물섬 미 조항 멸치·수산물 축제 남해군
경남 남해 군은 남해 군수 협 이 주최하는 ‘제 18회 보물섬 미 조항 멸치·수산물 축제’가 5월 11~12일 양 일간 미 조 북 항 일원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미 식 남해 새로운 맛을 열다 라 는 주제로 멸치를 비롯한 남해군 대표 수산물을 홍보한다. 축제 첫날인 11일 에는 풍어 기원 제 와 선박 출항 퍼 포 먼 스 가 열린다.

이어 수산물 무료 시식 회, 경매 체험, 씨 푸 드 올림 피 아 드, 해산물로 보여주는 마술 쇼, 보물섬 현역 가 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오후 5시 개막식과 축하 공연에는 남해군 홍보 대사인 나 상 도와 곽 지은, 후니 용 등이 출연하며 불꽃놀이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한다.

축제 둘째 날에는 수산물 무료 시식 회와 경매 체험이 이어지며 청소년 페스티벌, 수산물 소비 촉진 퍼 포 먼 스, 어업인 노래 자랑 등이 열린다.

또 축제 기간 수산 식품 산업 활성화 세미나, 어업인 기자재 홍보 부스를 운영해 어업 인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어린이 맨손 물고기 잡 이 와 방류 체험, 농수산 특산물 판매 존 등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를 마련한다.

남해군 관계자는 “2년 만에 개최되는 멸치·수산물 축제인 만큼 알찬 프로그램들로 축제를 준비하고 있으니 관광객과 군 민 들 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