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CES 2024에서 '도전 DNA'가 고스란히 담긴 혁신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 ·IT 전시회 CES 2024에서 '도전 DNA'가 고스란히 담긴 혁신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LG전자는 지난해 대비 LG Labs 공간 크기를 2배 이상 확대했고 이곳에서 다양한 라 이 프 스타일에 맞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구현해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한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진공관 오디오를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을 탑재한 올 인원 오디오 '듀 크 박스(DukeBox)'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옛 감성에 최첨단 기술을 결합해 새로운 음악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글 램 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 보 야 지(Bon Voyage)'의 두 번째 버전도 공개한다. 지난 8월 '본 보 야 지를 공개한 이후,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해 캠핑 트레일러 크기로 만들어 이동성과 공간 활용 성을 높였다.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 머신 '듀 오보(DUOBO)'도 글로벌 고객에게 공개한다. 우주 탐사선을 모티브로 디자인 된 '듀 오보'는 지난 7월 미국 크라 우 드 펀 딩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됐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LG 시네 빔 큐 브, LG 그램 폴 드, LG 스 탠 바 이 미Go, LG엑 스 붐, LG 틔 운 미니, 브 리 즈(brid.zzz) 등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과감한 도전 정신으로 탄생한 제품들을 전시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LG전자의 도전 DNA가 만들어낸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글로벌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