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4일 수요일

홈 플러스, 27일 부 터 설 선물 세트 본 판매 최대 50% 할인

홈 플러스가 오는 27일 부 터 다음 달 11일 까지 설 선물 세트 본 판매

 
설 선물 세트 본 판매 홈 플러스
홈 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설 선물 세트 본 판매에서는 약 1060종의 엄선된 상품을 최대 50% 할인 가 에 선보인다.

본 판매에도 전체 상품의 81%를 5만 원 대 이하 가성 비 높은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당도를 선별한 사과로 구성한 사과 세트는 3만 원 대에, 보리 먹고 자란 돼지 BBQ 라인 업 세트는 2만 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홈 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으로는 유산균과 칼슘, 비타민D를 한 포에 담은 풀무 원 유 어 락 유산균 칼슘 락 더 블 기획 세트와 LG생활 건강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한 세트를 선보인다.

2만~3만 원 대의 대중적인 와인 세트부터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세트 등 주류 상품도 넉넉하게 준비됐다.

행사 카드 결제 시 금액 대 별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구매 수량에 따라 선물 세트를 하나 더 제공하는 등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앞서 지난해 12월 21일 부 터 진행한 예약 판매에서는 마트와 익스프레스, 온라인 등 채널 별 매출이 전년 설에 비해 최대 242% 증가했다.

이상 기후로 가격이 급등한 사과, 배의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했다. 고물가 여파로 한우보다는 수입 고기의 선호도가 높았고 굴비와 감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홈 플러스는 설명했다.

예약 판매를 가장 많이 이용한 연령대는 40대 이며 그다음으로 30대, 50대 순이었다. 구매 비중이 가장 높은 상품 영역은 건강이었다. 젊은 층에서는 김이나 햄같이 가격 부담이 적은 상품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조 도 연 홈 플러스 브랜드 본부장은 "설 선물 세트 예약 판매 인기에 힘입어 본 판매 역시 다양한 가격대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