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1일 일요일

현대百, '2024년 설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정육·수산·청과·주류·건강식품 등 1000 여 종 선봬 

 

현대 백화점 
현대 백화점(069960)은 전국 16개 전 점포 식품 관과 온 라인 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 홈·현 대 H 몰 에서 '2024년 설 선물 세트 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본 판매 기간 현대 백화점은 정육‧수산‧청과‧주류‧건강식품 등 1000 여 종의 선물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현대 백화점은 구이 용 한우 ·신 품종 청과 ·명인 명 촌 등 프리미엄 선물 세트 물량을 대폭 강화했다. 프리미엄 선물 수요를 겨냥한 100만 원 이상 초(超)프리미엄 선물 세트 물량도 전년 대비 50% 이상 늘렸다.

정 육 의 경우 명절 대표 프리미엄 선물로 꼽히는 '구이 용' 한우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구이 전용 한우 세트는 간편하게 구워 상차림에 올릴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청과 선물 세트 구성도 다 양 화 했다. 명절 대표 제수 용 과일인 사과·배는 물론 이번 설 명절에 처음 선보이는 멜론, 대 저 토마토, 메리 퀸 딸기 등 디저트 과일을 혼합 구성한 선물 세트 물량도 지난해보다 20% 확대해 선보인다.

수산물 세트의 경우 죽 염 명인 인산 선생의 '인산 자 죽 염으로 섶 간을 한 '인산 자 죽 염으로 만든 영광 참 굴비를 비롯해 제주 지역에서 잡아 올린 '제주 모슬 포 갈치 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 세트 100 여 품목을 선보인다.

또 현대 백화점은 이번 설 명절 집에서 신선한 프리미엄 회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회 선물 세트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특유의 탄력성과 감칠맛이 우수한 범 가자미, 황금 빛이 특징인 황금 광어, 제주에서 '다 금 바 리로 불리는 자바 리 등 당일 손질한 프리미엄 횟 감을 서울, 경인 지역 점포에 한해 원하는 날에 배송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겨울철 호흡기 질환이 유행함에 따라 건강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건강 기능 식품 구성도 늘렸다.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캐 비 아, 트러 플 등으로 구성한 고품격 미 식  선물 세트로 이색 선물 수요 잡기에도 나선다.

장 우 석 현대 백화점 식품 사업 부장(상무)은 "변화하는 명절 선물 트렌드 와 다양해진 고객의 수요에 맞춰 고품질의 상품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객들의 정성이 온전히 전해질 수 있도록 물량 준비부터 주문·배송에 이르기까지 세심하게 관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