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1일 목요일

도봉구, 청년 대상 일자리 연계 형 지원 주택 19호 공급

창 동 역 도보 5분 거리 위치, 전용 면적 15㎡ 임대 보증금 3500만 원·월 임대료 12만 7 천 원

  
창 동 아우르네 전 경. 도봉구 
서울 도봉구는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위해 창 동 아우 르 네 에 '일자리 연계 형 지원 주택' 19호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창 동 아우 르 네 는 지하철 1·4호선 창 동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서울 창업 허브 창 동’, ‘씨 드 큐 브 창 동 오피스’, ‘도봉구 청년 창업 센터’, ‘종소기업창업보육센터’ 등 창업을 위한 공간과 음악 창작을 위한 공공 스튜디오도 인근에 있다.

지원 주택은 청년 창업인 12호, 청년 음악인 7호로 나뉘어 공급된다. 세대 전용 면적은 15㎡(4.5평)다.

임대 조건은 임대 보증금 3500만 원에 월 임대료 12만 7000원이며, 거주 요건을 충족할 경우 최소 2년에서 최대 6년 동안 거주할 수 있다.

혼인 중이 아닌 19세 이상 39세 이하 무 주택 청년 창업인 및 청년 음악인 누구나 입주 신청이 가능하다. 다만 모집 공고일 기준 소득 및 자산 요건 등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신청은 오는 22일 까지 입주 신청서 등 구 비 서류를 갖춰 담당자 이메일(sjrnfl11@dobong.go.kr) 또는 도봉구 청년 미래 과로 우편 제출하면 된다.

입주자는 활동 경력 및 계획서 심사, 입주 자격 조회 및 심사 등을 거쳐 선정된다. 발표는 오는 5월 중에 이뤄진다.

기타 입주 관련 자세한 내용은 도봉구 또는 서울 주택 도시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 된 입주자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 언 석 도봉구 청장은 "주거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창업 인과 청년음악인들에게 이번 '일자리 연계 형 지원 주택'이 든든한 보금자리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구는 청년들의 안정적인 정 주 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중국산 안 팝니다. 이 마트 '배추 수급 자신감' 배경은

시세보다 30% 저렴하게 팔면서도 매일 공급 물량 유지  이 마트 단독 배추 품종 운영 연초부터 재배 면적 확대도    이 마트가 시세보다 30%가량 저렴하게 배추를 판매 장기간 지속된 폭염에 배추 수급 불안이 발생했음에도 이 마트가 시세보다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