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5일 금요일

쫀득한 과 육 이 일품 제 17회 지리산산청곶감축제 11일 개막

경남 산 청 고종 시로 만든 '명품 곶감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산 청 곶감 경남 산 청 군
산 청 군은 오는 11일 부 터 14일 까지 '제 17회 지리산산청곶감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새해 가족 단위 관광객을 위해 좋은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우선 곶감 양갱 만들기·곶감 붕어 빵 체험 등 직접 곶감을 활용해 다양한 디저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와 함께 가훈 쓰기, 새해 소원 지 달기, 전통 민속 놀이 체험, 곶감 무게 맞추기 등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열린다.

군 관계자는 "산 청 곶감은 선명한 주황색과 부드럽고 쫀득한 과 육, 완벽한 도넛 형태의 형상 등 독창적인 특산물"이라며 "축제 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산 청 곶감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체험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달 콤 쫄깃한 식 감을 자랑하는 곶감은 우리 민족 전통의 주전부리이자 비타민 A와 C가 풍부해 겨울철 영양 간식으로 손꼽힌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