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6일 수요일

마라 에 빠진 MZ 겨냥. CU, 자 이 언 트 마라 떡볶이 시리즈 선보여

편의점 CU MZ세대 선풍적인 인기 마라 맛 자 이 언 트 마라 떡볶이 시리즈 출시한다.

 

자 이 언 트 마라 떡볶이 시리즈를 출시 편의점   CU
BGF리 테 일에 따르면 마라는 고추기름, 육 두 구, 후추 등의 향신료를 사용해 만들어낸 매콤하고 얼 얼 한 맛을 이르는 말로, 특유의 중독 적인 풍미에 매료된 고객들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10대 고객들을 중심으로 마 라 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CU의 올해 1~11월 마라 관련 상품 30 여 종의 연령 대 별 매출 비중을 보면 10대 가 절반에 가까운 45%를 차지했고 이어 20대 가 23% 였 다.

CU가 2019년 업계 최초로 내놓은 마라 가정 간 편 식(HMR) 마라 탕 면 등이 큰 사랑을 받으며 CU 마라 상품은 2021년 16.2%, 2022년 68.5%, 2023년(1~11월) 28.3%로 꾸준히 전년 대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식지 않는 마라 인기에 따라 CU는 이달 자 이 언 트 마라 시리즈로 떡볶이, 라 볶 이, 쫄 볶 이를 차례로 내놓는다.

자 이 언 트 시리즈는 대용량과 합리적인 가격, 편리한 컵 용기가 특징인 CU의 차별화 분 식 상품이다. 삼각 김밥, 치즈 등 다른 상품들과 조합해 즐기는 편의점 모 디 슈 머(나만의 방식으로 제품을 소비함) 문화를 이끌며 9년 간 70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CU가 선보이는 자 이 언 트 마라 시리즈는 기존 고추장 베이스의 매 콤 달콤한 떡볶이 소스에 산 초, 고추기름, 두반장 등의 풍부한 향신료를 더해 전문점 수준의 강력한 마라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를 위해 CU의 상품 연구소에서는 약 4개월 동안 수십 번의 레 시 피 수정과 시제품 생산 테스트를 거쳐 입 안이 얼 얼 할 정도로 알싸하고 자극적인 맛의 특제 마라 소스를 완성했다고 BGF리 테 일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마라 3종은 자 이 언 트 시리즈 최초의 '밀 떡(밀가루로 만든 떡)' 제품들로, 부드럽고 쫄깃한 밀 떡에 마라 양념이 깊게 배어들어 매콤한 풍미를 더욱 강력하게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CU는 차별화 소용 량 밀 키 트 브랜드인 편 키 트랩 시리즈로 '정통 마라 누들 떡 볶 이를 선보인다. 편의점 가정 간 편식의 수요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1~2인 가구를 타깃으로 기존 안주 중심에서 분 식 까지 라인 업을 확대하는 것이다.

해당 상품은 초, 중급 자 맞춤 강도의 마라 소스와 함께 누들 밀 떡, 납작 당면, 포 두부, 비 엔 나 소시지 등의 재료를 푸짐하게 담았으며, 10분 간 조리 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간 1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강 미 현 BGF리 테일 HMR팀 MD는 "앞으로도 CU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연령 층을 겨냥한 이색 상품들을 선보이며 CU만의 브랜드 마니아들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겨울철 늘어나는 분 식 수요에 따라 CU는 이달 차별화 떡볶이 상품 2종도 출시한다. '자 이 언 트 추억의 밀 떡볶이'는 길거리 떡볶이의 달콤한 맛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아 딸 통계란 떡볶이'는 떡볶이 프 랜 차 이 즈 아 딸의 토마토 발효 고추장 소스로 감칠맛을 높였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