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8일 금요일

이 재 용 저는 어묵 국물 좀, 재계 총 수 들 떡볶이 먹 방 화제

이 재 용 삼성 전자 회장이 부산 국제 시장의 분 식 집에서 "어묵 국물을 달라"고 말하고 있다.


국제 시장 분 식 집 이 재 용 삼성 전자 회장
국내 주요 대기업 총 수 들 이 시장을 방문해 서민 음식인 떡볶이를 먹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재계에 따르면 이 재 용 삼성 전자 회장, 최 재원 SK 수석 부회장, 구 광 모 LG그룹 회장, 김 동관 한화 그룹 부회장, 조 현 준 효성 회장 등 기업 총 수 들은 윤 석 열 대통령과 함께 부산 국제 시장 일원을 찾았다.

이들은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떡볶이, 빈대 떡, 어묵 등을 먹었다. 윤 대통령은 자른 빈대 떡을 이 회장, 구 회장 등 기업 총 수 여러 명 에서 직접 나눠주고 상인에게는 "떡이 쫄깃쫄깃하다. 엄청 맛있다"며 말을 건네기도 했다. 

 

조 현 준 효성, 이 재 용 삼성 박 형 준 시장, 윤 대통령, 구 광 모   LG 
윤 석 열 대통령이 부산 중구 깡통 시장을 방문해 기업인들과 떡볶이를 맛보고 있다. 왼쪽부터 조 현 준 효성 그룹 회장, 이 재 용 삼성 전자 회장, 박 형 준 부산 시장, 윤 대통령, 구 광 모 LG그룹 회장. 
 
이 회장은 분 식 집에 도착하자마자 "뭐가 맛있어요?"라고 묻고 "떡볶이"라는 답변을 듣자 밝은 표정으로 손가락으로 떡볶이를 가리켰다. 이 회장은 "잘 먹겠습니다"라고 인사하고 떡볶이를 맛보고는 "맛있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아울러 이 회장은 "사장님, 저는 오 뎅(어묵) 국물 좀…"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웃으며 국물을 받아 든 이 회장은 국물을 맛본 뒤 "아 좋다"라고 하는 등 소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구 회장도 떡볶이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였다. 조 회장도 빈대 떡, 튀김, 비빔국수 등을 시식했다. 정 기선 HD현대 부회장도 "식기 전에 먹어도 되냐"라고 묻고 맛있게 분 식을 먹었다.

이렇게 이른바 '떡볶이 먹 방이 화제가 된 것은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재벌 총 수 들 의 소탈한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실제로 일부 총 수 들은 사회 관계 망 서비스(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지만, 이 회장, 구 회장 등은 알려진 개인 SNS가 없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