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20일 월요일

CU, PB 단백질 음료, NB 제치고 1위 올랐다.

 편의점 CU가 단백질 음료 '짱구 액션 가면 프로 틴'이 NB(제조사 제품) 상품들을 제치고 전체 프로 틴 음료 중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CU 가 단백질 음료 '짱구 액션 가면 프로 틴
편의점 CU가 단백질 음료 '짱구 액션 가면 프로 틴 이 NB(제조사 제품) 상품들을 제치고 전체 프로 틴 음료 중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CU에 따르면 지난 9월 출시한 차별화 프로 틴 음료 '짱구 액션 가면 프로 틴 초 코 맛'은 이번 달 전체 프로 틴 음료의 평균 판매량에 비해 3배 나 높은 수치를 기록하면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위 제품보다 무려 50%나 더 높다.

짱구 프로 틴 음료가 이처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높은 단백질 함유량 때문이다. 해당 상품은 성인 기준 하루 권장 량 의 약 55% 수준인 30g의 단백질이 들어 있어 편의점 RTD(즉석 음료) 단백질 음료 중 최대치를 자랑한다. NB 상품들의 평균 함유량은 20g 수준이다.

CU는 짱구 프로 틴 음료 개발을 위해 헬스 케 어 전문 기업인 함 소아 제약과 힘을 합쳤다. 일부 소비자들이 자주 지적했던 단백질 음료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보다 대중적인 프로 틴 음료를 만들고자 했다.

CU는 기존 NB 제품들과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함 소아 제약의 전문 연구원들과 약 9개월 동안 레 시 피 개발과 관능 평가, 상품 안정성 테스트 과정을 수차례 반복하며 최고 스펙 의 짱구 프로 틴 음료를 완성했다.

이러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CU는 오는 22일 짱구 액션 가면 프로 틴 2 탄 바나나 맛을 출시한다. 성분 구성은 1 탄 초 코 맛과 동일하며 바나나의 향긋한 달콤함과 함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조화로운 제품이다.

CU가 편의점 업계에서 가장 선제 적으로 차별화 프로 틴 음료 출시에 나선 것은 최근 급격하게 성장 중인 단백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제품 시장은 2018년 800억 원에서 올해 4000억 원 규모로 5배 가량 뛰어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CU에서 판매 중인 단백질 음료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 률을 보면 2021년 124.5% 2022년 136.7% 2023년(1~10월) 155.7%로 세 자릿수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