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11일 토요일

강릉의 밤을 걸어 보세요, 윤 슬 따라 걷는 '별빛 걷기' 인기

해변 ·생태 자원 활용 체험·볼거리 확충 야간 관광 활성화 견인  

  

강릉 윤 슬 감성 투 어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감성 가득한 밤의 달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 물결 윤 슬 을 따라 걷는 야간 관광 프로그램인 강원 강릉 시의 '윤 슬 감성 투 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강릉관광개발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야간 관광 특 화 도시 공모 사업의 하나로 마련했으며, 사단법인 강릉 바 우 길과 협 업 해 지난 5월 말 시작해 12월까지 운영한다.

윤 슬 감성 투 어 '강릉 별빛 걷기'는 송 정 해변 솔 숲 길을 걷는 해안 권, 솔 향 수 목 원을 걷는 열린 관광 권, 노 암 터널∼월 화 거리 야시장을 걷는 도심 권으로 진행한다.

별빛 걷기는 전문 해설가와 함께 걸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총 8회로 구성했으며, 매회 50명 이상의 야간 관광객이 참여하고 있다. 현장 접수를 하지 않을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강릉 윤 슬 감성 투 어
7회 차 별빛 걷기는 오는 29일 노 암 터널∼월 화 거리 도심 권에서 2시 간 가량 진행할 예정이다.

시는 앞으로 윤 슬 감성 투 어 를 비롯해 야간 글쓰기와 식 문화 체험을 하는 올 나 잇 강릉 클럽, 야간 골목 관광을 하는 시나 미 명주 골목 밤 놀이, 야간 공연 콘텐츠로 이뤄진 강릉 밤 마실 등 지역 특 화 인문·예술 자원을 활용해 강릉의 밤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간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강릉 윤 슬 감성 투 어
이를 통해 관광객이 강릉에 머무는 시간을 늘려 소비와 투자를 늘리도록 해 침체 한 지역 경제를 견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강릉 시 관계자는 내 외국인 관광객 대상 다양한 야간 볼거리와 매력적인 체험 형 프로그램을 확충해 야간 관광 특 화 도시라는 강릉 시의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홍보 하겠다 라 고 말했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