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9일 목요일

더 마 블 스 개봉일 9만 1 천 명 관람 박스 오피스 1위로 출발

 마 블 스튜디오의 신작 '더 마 블스' 가 개봉 첫날 박스 오피스 1위로 진입했다. 

 

영화 '더 마 블 스' 속 한 장면 월 트 디 즈 니 컴 퍼 니

마 블 스튜디오의 신작 '더 마 블스' 가 개봉 첫날 박스 오피스 1위로 진입했다.

9일 영화 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더 마 블스' 는 개봉 일인 전날 9만 1 천 여 명(매출액 점유율 54.4%)을 동원해 박스 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지난달 25일 부 터 1위 자리를 지키던 미야 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2만 3 천 여 명, 13.5%)를 큰 차이로 따돌렸다.

다만 마 블 의 직전 작품인 '가 디 언 즈 오 브 갤 럭 시: 볼륨 3'의 첫날 관객 수(16만 3 천 여명)와 비교하면 다소 낮은 수준이다.

'더 마 블스' 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예매 율 에서도 정상을 기록 중이지만, 예매 관객 수는 8만 8 천 여 명에 머무르고 있다.

'캡 틴 마 블'(2019) 속편인 이 영화는 캡 틴 마 블(브 리 라 슨 분)이 초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 카 램 보(테 요나 패 리 스), 카 말 라 칸(이만 벨 라 니)과 위치가 바뀌면서 새로운 팀 플레이를 하게 되는 이야기다. 마블 작품 사상 최초의 흑인 여성 감독이자 최연소 감독인 니 아 다 코 스타 감독이 메가 폰을 잡았다.

같은 날 개봉한 정 범 식 감독의 '뉴 노 멀'은 1만 2  천여 명(7.5%)을 모아 3위로 출발했다.

이 영화는 공포가 일상이 되어버린 새로운 시대를 옴 니 버스 형식으로 그린 작품이다. 최 지 우 를 비롯해 이 유 미, 보 이 그룹 샤 이니 최 민 호, 블 락 비 표 지 훈(피오), 트로트 가수 정 동원 등이 출연했다.

정 지 영 감독의 '소년들'은 신작들에 밀려 4위로 내려갔다. 1만 2 천 여 명(7.1%)을 더해 누적 관객 수는 29만 여 명이다.

강 하늘과 정 소 민 이 주연한 로 맨 틱 코미디 '30일'은 6 천 여 명(4.0%)을 불러들여 5위였다. 지난 달 3일 개봉한 이 작품은 최근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