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0일 금요일

머스크 사이버 트럭, 전기 차 회사들의 무덤 될 것

오는 11월 30일 부 터 사이버 트럭을 공식 출시할 것이지만 사이버 트럭 부분이 이익을 내는 데는 1년 내지 18개월이 걸릴 것이라고 밝혔다.본문 요약봇

일론 머스크 테 슬라 최고 경영자(CEO
일론 머스크 테 슬라 최고 경영자(CEO)가 "우리는 사이버 트럭으로 우리 자신의 무덤을 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실적 발표 이후 가진 콘 퍼 런 스콜(전화 회의)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기 차 판매가 둔화함에 따라 사이버 트럭 판매도 둔화하고 있다"며 "사이버 트럭으로 테 슬라 가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오는 11월 30일 부 터 사이버 트럭을 공식 출시할 것이지만 사이버 트럭 부분이 이익을 내는 데는 1년 내지 18개월이 걸릴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사이버 트럭 생산량을 늘리는데 엄청난 도전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따라 2025년까지 생산량이 25만 대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테 슬라 뿐만 아니라 다른 업체들도 사이버 트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포 드 의 라이트 닝 전기 픽업 트럭의 경우, 출시 초기 호평을 받았지만 최근 들어 판매가 급감하고 있다.

포 드는 3분기에 라이트 닝 판매량이 전년 대비 46% 감소한 3,503대였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포 드는 디트로이트에 있는 라이트 닝 전기 픽업 트럭 공장에서 일시 해고를 단행했다.

포 드 뿐만 아니라 GM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GM은 시 에라 전기 픽업 트럭 생산을 연기했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