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10일 일요일

파리 바게트, 990원 '착한 커피' 2주간 판매

3000원 대 커피 3분의 1 가격 착한 프로젝트 일환 가성 비 오 프 라인으로 구매 시 할인 혜택

 

 
카페 아다지오 아메리카 노 제품 사진. 파리 바 게 뜨
파리 바 게 뜨 가 3000원 대 커피를 1000원 이하로 가격을 낮췄다. 편의점 커피보다 싼 셈이다. 고물가 시대에 커피 가격이 하루가 다르게 오르고 있는 가운데 파리 바 게 뜨는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파리 바 게 뜨는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아메리카 노 메뉴를 혜택 가 인 99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약 2 주간 진행된다.

이는 올 2월부터 진행한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파리 바 게 뜨는 가성 비 빵 7종과 가성 비 케이크 4종을 출시하는 등 ‘착한 가격’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이번 커피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경우에만 적용된다. 딜 리 버 리 나 픽업 구매 시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파리 바 게 뜨 관계자는 “카페 아다지오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품질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 아다지오’는 베 이 커 리 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2015년 선보인 파리 바 게 뜨 의 자체 커피 브랜드다. 국제 스페셜 티 커피 협회(SCA)가 정한 커피 품질 평가 기준에 따라 전 세계 상위 7%를 차지하고 있는 스페셜 티 원두를 100% 사용한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