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30일 수요일

한국인 얼굴에 광채가 미국 프랑스도 사겠다고 난리 난 이 제품

판매량이 10만 대를 돌파해 지난해 해외 뷰 티 디 바 이 스 판매량의 약 80%를 이미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K뷰 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K뷰 티 디 바 이 스 업체들도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9일 뷰 티 테 크 기업 에이 피 알에 따르면 뷰 티 디 바 이 스 브랜드 ‘메 디 큐 브 에이 지 알’은 상반기에만 해외 뷰 티 디 바 이 스 판매량이 10만 대를 돌파해 지난해 해외 뷰 티 디 바 이 스 판매량의 약 80%를 이미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 피 알은 지난해 60만 대의 뷰 티 디 바 이 스를 판매한 데 이어 올해는 상반기에만 국내외에서 50만 대를 팔았다. 그 가운데 약 25~30%는 해외에서 판매된 물량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올해 상반기 해외 매출은 800억 원이 넘어 전년 동기보다 20% 이상 상승했다. 앞서 에이 피 알은 상반기 매출이 43% 상승한 2499억 원, 영업이익은 712% 증가한 480억 원으로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고 밝힌 바 있다.

에이 피 알 관계자는 “해외 판매 증가의 1등 공신은 세계에서 가장 큰 뷰 티 시장을 보유한 미국 시장으로,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80% 이상 늘어났다”며 “물론 판매량으로 보면 일본에 이어 2위지만 인기가 좋았던 부스터 힐 러 제품만 놓고 보면 1위였다”고 말했다. 부스터 힐 러 는 기초 화장품 성분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피부 광채를 찾아주는 디 바 이 스 다. 최근엔 팝 스타 저 스 틴 비 버 의 부인 헤 일 리 비 버 가 부 스 터 힐 러 사용 인증을 남기기도 했다.
 

에이 피 알의 뷰 티 디 바 이 스 브랜드 메 디 큐 브 에이 지 알 제품들.[제공=에이 피 알]
이밖에 중국 본토 시장은 지난해 6월 진출했고, 홍콩·싱가포르·말레이시아에서도 인지도를 키우고 있다.

지 온 메 디텍 이 만든 뷰 티 디 바 이 스 듀 얼 소 닉 도 K뷰 티 인기를 타고 현재 미국과 중국, 프랑스, 스페인, 두바이 등 전세계 30 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듀 얼 소 닉 은 국내 최초 특허 인증을 받은 듀 얼 레 이어 하 이 푸(HIFU)기술을 갖춰 두 개의 피부 층에 집중 초음파를 조사해 피부 탄력을 줄 수 있다. 여기에 고주파, 미세 전류 등을 더한 제품도 있다.

모스 트 엑 스 에서 선보이는 뷰 티 디 바 이 스 루 킨 스 역시 해외 진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루 킨 스는 집중 초음파와 고주파가 합쳐진 가정용 뷰 티 디 바 이 스로 피부 탄력과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