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4일 월요일

여보, 여기 가서 꼭 사와 치킨 두 마리 1만 원, 삼겹살 1kg 9900원에 쏜다.

봄 날씨 따라 온 입맛 3월 마트 먹거리 할인 전


대형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유통 업체들이 3월 먹거리 할인 전
3월에 들어서자마자 대목인 ‘삽 겹 살 데 이 가 있는데 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외식 수요도 늘어난 영향이다.

무엇보다 경기 침체에 조금이라도 저렴한 할인 상품을 찾게 되면서 소비자 눈길을 잡아 끌 ‘미끼 상품부터 발길을 잡아둘 대규모 할인 전까지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유통업체들이 앞다퉈 먹거리를 중심으로 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이 마트, 이 마트 에 브 리 데 이, 이 마트 24 등 3사 는 삼 겹 살 데 이를 맞아 연합 할인 행사를 벌인다.

이 마트는 1등급 돈 삼겹살과 목 심(냉 장, 국내산)을 각 100g 당 행사가 1180원에 판다. 오는 7일 까지 칼집, 무 항생제, 얼룩 도야지 등 브랜드 삽 겹 살도 행사 카드 결제 시 4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 결제 한돈 냉 장 삼겹살 목 심 2 팩 1만 9990원 이 마트
이 마트 에 브 리 데 이 역시 행사 카드 결제 시 ‘한돈 냉 장 삼겹살/목 심(600g)’을 2 팩 1만 9990원에, ‘한돈 냉동 대 패 /한입 삼겹살(800g)’은 1 팩 당 1만 3990원에 내놨다.

이 마트 24는 이달 15일 까지 삼겹살을 활용한 ‘오 삼 불고기 김밥’, ‘고깃 집 후식 볶음밥’ 등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어, 이 마트는 프랜차이즈 치킨 가격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를 공략해 이달 한 달 동안 치킨 두 마리를 9980원에 판매한다. 치킨을 시장 통닭 스타일로 바삭하게 튀겼다.

올해 선보인 ‘가격 파괴 선언’ 일환으로 30 구 대란 1판을 4980원에 팔며, 시금치 한 단은 종전의 절반 가격인 1980원에 판다. 최근 봄 시금치 가격이 크게 올랐지만 사전 계약 재배, 대량 매입, 산지 다변화 등으로 가격을 크게 떨어뜨렸다.
 
 

반값 삼겹살 롯 데 마트
삼겹살 품질 검 수를 위해 인공지능(AI) 선별 시스템까지 도입한 롯 데 마트는 3월 1주 차 ‘이번 주 핫 프라 이 스’ 상품으로 반값 삼겹살을 정해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 심(각 100g, 냉 장)’을 50% 할인 판매한다. 롯 데 마트는 1390원, 롯 데 슈퍼는 1590원에 각각 판다.

이 외에도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오는 6일 까지 다양한 축산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등급 한우 국거리 기획 팩(700g/냉 장)’은 100 그램 당 2990원 수준인 2만 900원에, ‘요리하다 제주 흑 돼지 불고기(1kg/냉 장)’는 엘 포인트(L.POINT) 회원에게 50% 할인해 9950원에 판매한다.

주말 특 가 행사로 이날까지 ‘호주산 찜 갈비’는 50% 할인 판매하고, ‘닭 볶음 탕 용 손질 닭(1.2kg, 냉 장, 국내산)’은 6990원에 선보인다.
 
 

창립 단독 슈퍼 세일인 ‘홈 플런을 진행 홈 플러스
홈 플러스는 창립 27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까지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 전 채널에서 창립 단독 슈퍼 세일인 ‘홈 플런을 진행한다. 이어 14일 부 터 27일 까지 멤버 특 가 위 크로 할인 혜택을 이어 간다.

이에 따라 먹거리, 생필품 등 대표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날짜에 따라 딸기(500g, 행사가 4990원), 보 먹 돼 삼겹살/목살(100g, 990원), 당 당 옛날 통닭(4990원), 대란(4990원) 등에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마 이 홈 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참외, 양상추, 파프리카, 애호박, 감자, 호박, 꿀 고구마 등을 50% 할인 판매한다.

업계는 당분간 할인 전이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불황에 소비자들이 지갑을 쉽게 열지 않기 때문이다.

산업 통상 자원 부에 따르면 지난 1월 백화점을 제외한 국내 주요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구매 단가가 떨어졌다. 대형마트는 4.1%, 슈퍼마켓은 0.3%가 각각 떨어졌다.

2024년 3월 3일 일요일

뉴 진 스, 스 포 티 파이 7번째 2억 스트 리 밍 곡 나왔다.

그룹 뉴 진 스(NewJeans)의 노래 ‘뉴 진 스(New Jeans)’가 스 포 티 파이에서 2억 스트 리 밍을 달성했다.

  

뉴 진 스 어 도 어 
그룹 뉴 진 스(NewJeans)의 노래 ‘뉴 진 스(New Jeans)’가 스 포 티 파이에서 2억 스트 리 밍을 달성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 리 밍 플랫폼 스 포 티 파이에 따르면, 뉴 진 스(민 지, 하니, 다 니 엘, 해 린, 혜 인) 두 번째 EP ‘겟 업(Get Up)’에 수록된 ‘뉴 진 스’ 가 지난달 28일 기준 누적 2억 19만 8794회 재생됐다. 

이 곡은 뉴 진 스 통산 일곱 번째 2억 스트 리 밍 곡이다. 뉴 진 스’ 는 UK 개 러 지(UK Garage) 리듬과 저지 클럽(Jersey Club) 리듬을 오가는 독특한 구성이 인상적인 노래다.
 
팀 명을 활용한 가사와 멜로디 라인 이 돋보이며 데뷔부터 신선한 시도를 해온 뉴 진 스 의 정체성을 보여줬다. 지난해 7월 음반 발매에 앞서 ‘슈퍼 샤 이(Super Shy)’와 함께 선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 2위를 석권하고, 미국 빌 보드 ‘글로벌 200’과 ‘글로벌(미국 제외)’, 스 포 티 파이 글로벌과 미국 차트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서 큰 인기를 얻었다.

뮤직비디오는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파워 퍼 프 걸’과 컬래버 래 이 션 해 큰 화제가 됐다.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개성과 특징을 살린 뉴 진 스 버전의 ‘파워 퍼 프 걸’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톡톡 튀는 영상미가 인상적이다.

뉴 진 스는 현재 총 10개의 스 포 티 파이 억대 스트 리 밍 곡을 보유하고 있다. ‘OMG’가 6억 회 이상, ‘디 토(Ditto)’가 5억 회 이상, ‘하 입 보 이(Hype Boy)’와 ‘슈퍼 샤 이(Super Shy)’가 각 4억 회 이상 재생됐고 ‘어 텐션(Attention)’이 3억 회 이상, ‘쿠키(Cookie)’와 ‘뉴  진 스(New Jeans)’가 2억 회 이상, ‘허 트(Hurt)’와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가 각 1억 회 이상 스트 리 밍 됐다. 지금까지 뉴 진 스 가 발표한 모든 노래의 스 포 티 파이 합 산 누적 스트 리 밍 횟수는 38억 여 회에 달한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