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일 일요일

뉴 진 스, 스 포 티 파이 7번째 2억 스트 리 밍 곡 나왔다.

그룹 뉴 진 스(NewJeans)의 노래 ‘뉴 진 스(New Jeans)’가 스 포 티 파이에서 2억 스트 리 밍을 달성했다.

  

뉴 진 스 어 도 어 
그룹 뉴 진 스(NewJeans)의 노래 ‘뉴 진 스(New Jeans)’가 스 포 티 파이에서 2억 스트 리 밍을 달성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 리 밍 플랫폼 스 포 티 파이에 따르면, 뉴 진 스(민 지, 하니, 다 니 엘, 해 린, 혜 인) 두 번째 EP ‘겟 업(Get Up)’에 수록된 ‘뉴 진 스’ 가 지난달 28일 기준 누적 2억 19만 8794회 재생됐다. 

이 곡은 뉴 진 스 통산 일곱 번째 2억 스트 리 밍 곡이다. 뉴 진 스’ 는 UK 개 러 지(UK Garage) 리듬과 저지 클럽(Jersey Club) 리듬을 오가는 독특한 구성이 인상적인 노래다.
 
팀 명을 활용한 가사와 멜로디 라인 이 돋보이며 데뷔부터 신선한 시도를 해온 뉴 진 스 의 정체성을 보여줬다. 지난해 7월 음반 발매에 앞서 ‘슈퍼 샤 이(Super Shy)’와 함께 선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 2위를 석권하고, 미국 빌 보드 ‘글로벌 200’과 ‘글로벌(미국 제외)’, 스 포 티 파이 글로벌과 미국 차트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서 큰 인기를 얻었다.

뮤직비디오는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파워 퍼 프 걸’과 컬래버 래 이 션 해 큰 화제가 됐다.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개성과 특징을 살린 뉴 진 스 버전의 ‘파워 퍼 프 걸’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톡톡 튀는 영상미가 인상적이다.

뉴 진 스는 현재 총 10개의 스 포 티 파이 억대 스트 리 밍 곡을 보유하고 있다. ‘OMG’가 6억 회 이상, ‘디 토(Ditto)’가 5억 회 이상, ‘하 입 보 이(Hype Boy)’와 ‘슈퍼 샤 이(Super Shy)’가 각 4억 회 이상 재생됐고 ‘어 텐션(Attention)’이 3억 회 이상, ‘쿠키(Cookie)’와 ‘뉴  진 스(New Jeans)’가 2억 회 이상, ‘허 트(Hurt)’와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가 각 1억 회 이상 스트 리 밍 됐다. 지금까지 뉴 진 스 가 발표한 모든 노래의 스 포 티 파이 합 산 누적 스트 리 밍 횟수는 38억 여 회에 달한다.  

2024년 3월 1일 금요일

다 비치 안경, 3월 맞아 안경 테 할인 행사 실시

프로모션 아이템 구매한 신규 고객 대상 ‘학업 지원금’ 지원 이벤트 안경 테 할인 및 콘택트렌즈 신제품 ‘미 닝’ 구매 시 퍼 퓸 에 디션 증정

 
다 비치 안경
시력 교정 브랜드 다 비치 안경이 새 학기를 맞아 첫 인상을 결정짓는 아이템인 안경 및 콘택트렌즈 프로모션 ‘맞 추 -다 비치 를 진행한다.

이번 ‘맞 추 -다 비치’ 프로모션은 다 비치 안경이 신학기 등 새 출발하는 학생들과 모든 부모님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 된 행사다.

행사 품목으로는 먼저 다 비치 안경 자체 브랜드 seeries의 안경 테를 할인(일부 상품 제외)하며, 생기 가득한 눈빛의 한 달 용 컬러 렌즈 신제품 ‘미 닝 을 1+1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 구매 시 뷰 티 아이템 퍼 퓸 에 디션을 사 은 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눈 피로 및 수면 장애 완화에 도움이 되는 블루 라이트 차단 렌즈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고객이 행사 품목을 구매했을 경우, 추첨을 통해 학업 지원금을 각각 지급하며, 다 비치 안경 온라인 몰 회원을 대상으로 ‘나에게 어울리는 첫 인상 아이템 PI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인상 아이템을 맞추고 결제 완료 시 이벤트 응모가 되며 당첨자에 한해 안경 테, 선글라스, 콘택트렌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다 비치 안경 마케팅 관계자는 “새 학기 프로모션인 만큼, 학업 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의 안경 및 콘택트렌즈를 구매하시고 학업 지원금을 수혜 받는 행운의 주인공의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행사를 준비해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중국산 안 팝니다. 이 마트 '배추 수급 자신감' 배경은

시세보다 30% 저렴하게 팔면서도 매일 공급 물량 유지  이 마트 단독 배추 품종 운영 연초부터 재배 면적 확대도    이 마트가 시세보다 30%가량 저렴하게 배추를 판매 장기간 지속된 폭염에 배추 수급 불안이 발생했음에도 이 마트가 시세보다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