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 냉 장 ·하 냉동 등 나만의 스타일 적용 가능 더블 매직 스페 이 스 470만 원
LG전자가 고객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UP(업)가전 2.0’ 신규 라인 업으로 ▲상 냉 장 하 냉동 냉장고 ▲김치 냉장고 등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UP가전 2.0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순간부터 사용하는 내내 각자의 취향과 라 이 프 스타일에 맞게 제품과 서비스가 맞춰지는 것이 특징이다.
예컨대 고객이 냉장고를 받기 전 스마트폰의 ‘LG 씽 큐(LG ThinQ)’ 앱 의 ‘라 이 프 패턴 분석’ 설문에서 ‘냉장실 전체 공간에 신선 식 재료를 주로 보관 한다’고 답하면 냉장고 냉장실 온도는 처음부터 1도(℃)로 설정된다.
이번 신제품은 새롭게 ‘신선 맞춤 실’도 도입했다. 이에 따라 육류와 주류, 반려 동물 식품 등을 식 자재에 알맞은 온도로 보관할 수 있다. 특히 영하 3도 정도의 ‘육류 소 프트 프 리 징 모드를 통해 해동 과정 없이 빠르게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상 칸 좌 · 우 , 중 칸, 하 칸까지 독립된 4개 칸을 원하는 목적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보관 기능도 탑재했다.
냉장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노크 온 더블 매직 스페 이 스 470만 원, 매직 스페 이 스 435만 원이며, 이달 말 출시 예정인 김치 냉장고 출하 가는 360만 원이다.
LG전자는 지난해 7월 UP 가전 2.0으로 2도 어 냉장고를 선보인 이래 ‘초 개 인 화 된 주방 생활 구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냉장고 외에도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하 이 드 로 타워 등 총 6종의 제품이 UP가전 2.0으로 출시됐다.
이 현 욱 LG전자 H&A사업 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UP가전 2.0으로 출시되는 주방 가전 라인 업을 지속 확대해 초 개인 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냉장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노크 온 더블 매직 스페 이 스 470만 원, 매직 스페 이 스 435만 원이며, 이달 말 출시 예정인 김치 냉장고 출하 가는 360만 원이다.
LG전자는 지난해 7월 UP 가전 2.0으로 2도 어 냉장고를 선보인 이래 ‘초 개 인 화 된 주방 생활 구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냉장고 외에도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하 이 드 로 타워 등 총 6종의 제품이 UP가전 2.0으로 출시됐다.
이 현 욱 LG전자 H&A사업 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UP가전 2.0으로 출시되는 주방 가전 라인 업을 지속 확대해 초 개인 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