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7일 목요일

한강 조 망 권 누리는 뉴욕 맨 해 튼 업 스타일 하 이 엔 드 블루칩 페르니 여의도 ‘눈길’

글로벌 국가로 성장하면 그곳을 대변하는 도시가 있으며 심장과 같은 핵심 도시 권 역이 존재하기 마련이다.

 
여의도 블루칩 페 르 니 오피스텔 조감도
대표적인 지역을 손꼽으라고 하면 미국 뉴욕 시의 맨 해 튼을 손꼽을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여의도가 여기에 견주어 볼 만할 것이다. 이들 지역의 부동산 가치는 그 나라의 현재 금융과 무역에 흐름을 알 수 있으며, 더 나아가 글로벌 도시로서 성장 성을 평가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또 여의도에 자신만의 퀄 리 티 높은 주거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면 경제적으로 일정 부분은 성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평가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 부동산이 고금리 기조와 대출 규제로 심각한 페 닉 상태에 빠진 상태에서도 20억 원, 30억 원을 넘어서는 주거 용 부동산은 이전의 거래량보다 증가하고 있다.

특히 3040 고소득 전문 인의 종로와 명 동 여의도와 강남 3 구 역세권 부동산 매매 증가는 1997년(IMF)과 2008년(리 먼) 그리고 2023년(경제 공황)에서 역 선택의 기회로 보고 있다.

현재 여의도 위상은 더욱 높아지는 모양새다. 지난 5월 서울시의 ‘여의도 금융 중심 지구 단위 계획(안)에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건물을 재 건축 하면 용적률을 최대 1200%까지 완화하고, 높이 규제도 사실상 폐지돼 350m 이상 초고층 건물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현재 신축 중인 ’페 르 니 여의도‘는 전용 27㎡부터 전용 84㎡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특 화 설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전용 50㎡ 이상의 중형 타입이 분양 중이다.

오피스텔 60실 외부 시설 공간으로는 7.5m의 높이를 자랑하는 클 라 이 밍 장, 농구 장, 스크린 골프 등의 운동 시설과 사우나 및 스 파 존, 대형 라운지 바, 루 프 탑 정원까지 운영해 입 주민 들 의 만족도를 높게 설계되었다.

또 건축물 입 면 에는 파도의 움직임을 형성 화 한 파라 메 트 릭 디자인을 적용해 오피스텔의 품격을 높이고. 입 주민 룸서비스 비롯하여 차량 입· 출 차, 런 드 리, 발레 파 킹, 딜 리 버 리 서비스 등 특급 호텔 견주는 컨 시 어 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더불어 페 르 니 여의도는 서 여의도로 불리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동 일대에 들어서기 때문에 IFC 몰, 더 현대 서울 등 복합 상업 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와 여의도 공원, 한강 산책로, 문화의 공원 등 자연환경을 즐기기도 편리하다.

또한 서울시는 여의도에 문화·관광 인프라를 대거 확충하는 내용의 ‘그 레 이 트 한강 프로젝트’(한강 르네상스 2.0)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문화 인프라 부문에선 여의도 공원에 ‘제 2 세종 문화 회관을 짓고, 현재 재건축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시범 아파트 전면에 ‘서울 문화 마당을 건립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서울시는 여의도 공원을 미국 시카고 밀 레 니 엄 파 크 나 뉴욕 브 라 이 언 트 파 크 처 럼 세계적인 도심 공원으로 조성한다고 밝혔다.

현재 글로벌 규모의 빌딩으로는 더 현대 서울, IFC몰, 콘 래 드 서울, 전 경련 회관, 여의도 파이 낸 스 타워, 오 투 타워, 에 스 트 레 뉴 등 대형 빌딩이 있으며 세계적인 명품 맛집도 성 업 중이다.

교통은 GTX(B 노선)과 신 안 산 선이 여의도와 지하철 5·9호선과 버스 환승 터미널 연계로 시너지를 톡톡히 내며 여의도의 중심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전망이다.

페르니 여의도는 서 여의도로 불리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동 일대에 들어서기 때문에 IFC몰, 더 현대 서울 등 복합 상업 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와 여의도 공원, 한강 산책로, 문화의 공원 등 자연환경을 즐기기도 편리하다.

참고로 페르니 여의도는 서울시 강남구 청 담 동 압 구정 로데오 역 인근에 페르니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을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1초에 2병 씩 팔린다는 이것 한국 만을 위한 한정 판 선보인다.

세계 판매 1위 와인 ‘디 아 블 로’ 청룡의 해 기념 에 디 션 선보여 1만 원 대 합리적인 가격 ‘눈길’



디 아 블 로 청룡 에 디션 종합 주류 기업 아 영 FBC 의 대표 상품
이번 출시하는 ‘디 아 블로 청룡 에 디션’ 은 작년 ‘와인 창고에 악마가 와인을 지키고 있다 라는 고유의 스토리 텔 링을 가진 디 아 블로 와인과 대한민국을 지키는 수호신 ‘도깨비’의 만남으로 기획 된 도깨비 에 디션 의 완 판에 보답하고자 세계 판매 1위 와인 브랜드 디 아 블로 가 오직 한국을 위해 만든 한정 판 상품이다.

디 아 블로 ‘청룡 에 디션’ 은 우리나라 전통 수호신인 ‘용’의 이미지에 더해 2024년이 ‘갑 진 년(甲辰年)’ 청룡의 해라는 점을 모티브로 했다. 와인 바틀 디자인 역시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문양을 그린 와인임을 단번에 알 수 있도록 단청 문양을 배경으로 청룡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악마의 와인’이라 불리는 디 아 블로 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 시장을 개척한 와 이 너 리 콘 차 이 토로(Concha Y Toro)사의 대표 브랜드이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 2위로 6년 연속 선정되었고 전세계 140개국에서 1초에 2병 이상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도 대형마트와 편의점 시장을 중심으로 높은 판매 고를 보이며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디 아 블로 청룡 에 디션’ 은 칠레의 뛰어난 와인 산지인 센트 럴 밸 리의 선별 된 포도로 만들었으며 풍부하고 진한 체리, 자두, 블랙 커 런트 향에 이어지는 은은한 토스트, 커피 향이 일품이다. 잘 익은 산 딸기, 자두의 맛과 세련되고 부드러운 탄 닌 의 긴 여운이 인상적인 와인이다. 스테이크, 치즈 뿐만 아니라 불고기, 떡갈비, 잡 채, 전 등 한식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

‘디 아 블로 청룡 에 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디지털 영상을 공개하며 캠페인 또한 전개한다. 복과 행운을 불러오는 청룡과 디 아 블로 와인의 탄생을 담은 영상은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인과 한국적인 이야기의 만남 처 럼 현대적인 연출 감각과 전통적인 요소를 조화롭게 녹여내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디 아 블로 청룡 에 디션’은 전국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 및 백화점, 와인 나라 직 영 점과 와인 나라 온 라인 몰 에서 1만 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 영FBC 공식 SNS와 디 아 블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