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29일 수요일

치 맥 이어 치하 열풍일까,BBQ 전국 매장서 하 이 볼 마신다.

지난해 12월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만 2000잔 넘어

 
하 이 볼 판매 전 매장 확대  BBQ
치 맥(치킨·맥주)에 이어 이젠 치하(치킨· 하 이 볼)다. 제 너 시 스BBQ 그룹은 전국 12개 직 영 점에서 판매 중인 하 이 볼 누적 판매량이 1만 2000잔을 넘어서 내년부터 전 매장으로 판매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 이 볼의 인기가 계속되면서 감소하던 위스키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 관세청 무역 통계 발표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스 카 치, 버 번 등 위스키 류 수입 량 은 2만 6937t 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8% 늘었다.

또 2022년 위스키 수입 량 은 2021년 보다 72.6%가 증가한 2만 7038 t 으로, 올해는 3만t 을 넘어설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BBQ는 이러한 소비자 니 즈 에 맞춰 지난해 12월 '산 토 리 하 이 볼'과 '잭 다 니 엘 하 이 볼' 2종을 일부 직 영 점에 시범 도입했다.

여름 성수기인 6월부터 10월까지 월 평균 약 2000잔이 넘게 판매되며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BBQ는 하 이 볼 인기에 힘입어 내년부터 전국에 있는 BBQ 빌리지, 프리미엄 카페 매장을 대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하 이 볼을 치킨이나 피자와 함께 캐주얼 하게 즐기는 2030세대 고객이 많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 니 즈 에 맞춰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먹 방 유튜버 쯔 양과 개발한 함 박 스테이크, 롯 데 홈쇼핑서 맛보세요

롯 데 홈쇼핑, 900만 유튜버 ‘쯔 양’ 먹 방 생방송 연다. 쯔 양 갈비 함 박 스테이크 단독 론칭 


  
쯔 양 갈비 함 박 스테이크’ 단독 론칭 롯 데 홈쇼핑
롯 데 홈쇼핑이 다음 달 1일 구독 자 900만 명을 보유한 먹 방 유튜버 '쯔 양'과 개발한 '원조 쯔 왕 돈까스'의 함 박 스테이크를 단독 론칭 한다고 밝혔다.

롯 데 홈쇼핑은 올해 차별화 상품을 이색 콘텐츠와 접목 시켜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하는 '멀 티 채널 상품 프로 바 이 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급변하는 유통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TV에 국 한 하지 않고 모바일,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발굴하기 위해 서다.

이에 국내 대표 먹 방 유튜버 '쯔 양'과 가정 간 편식을 공동 개발하고, 생방송도 진행하게 됐다. '쯔 양'이 TV홈쇼핑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방송은 TV, 모바일 등 롯 데 홈쇼핑 판매 채널을 비롯해 '쯔 양'의 공식 유튜브 에서도 동시 송 출 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함 박 스테이크는 쯔 양이 운영하는 맛집 '원조 쯔 왕 돈까스'의 레 시 피 로 개발한 것으로, 쯔 양이 제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등 수십 차례 테스트 끝에 완성됐다.

갈비 살, 설도 등 소고기 인기 부위를 1㎜ 크기로 자른 후 수작업으로 제조해 육 즙과 부드러운 식 감이 특징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함 박 스테이크(200g*12개)와 특제 소스(300g)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이 케 아 "시나몬 번 데 이 즐겨보세요, '달콤한' 할인 행사

  10월 4일 스웨덴 기념일, 시나몬 번 데 이  냉동 시나몬 번 20% 할인 등 혜택 제공   이 케 아 코 리 아, '시나몬 번 데 이' 기념 특별 할인 행사 진행 홈 퍼 니 싱 리 테 일 기업 이 케 아 코 리 아가 스웨덴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