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9일 월요일

초 통령 아이 브, 잠실 서 화끈한 월 드 투 어 출정식

 아이 브 는 "데뷔 때 목표이자 꿈이었던 월 드 투 어 에 나서게 됐다. 


7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연 월 드 투 어 '쇼 왓 아이 해 브' 무대 위 그룹 아이 브. 스타쉽엔터테인먼트
10대 들 의 우상, 음원 절대 강자로 거듭난 6인 조 걸 그룹 아이 브 가 첫 월 드 투 어 에 나선다. 세 개의 동시 타이틀 곡을 내세운 미니 앨범 '아이 브 마인'(I'VE MINE)도 13일 발매해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8일 공연에 앞서 서울 잠실실내보조체육관에서 투 어  출 정 기념 기자 간담회를 연 아이 브 는 "데뷔 때 목표이자 꿈이었던 월 드 투 어 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 특정 콘셉트나 연령 층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아이 브를 알리고 싶다"고 했다.

이번 투 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동남아시아, 북미, 유럽, 남미 등 19개국 27개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2021년 12월 데뷔 이후 2주년이 채 되지 않아 떠나게 된 대규모 투 어 다. 투 어 제목인 '쇼 왓 아이 해 브'(SHOW WHAT i HAVE)는 "우린 아직 보여줄 게 많다"(멤버 유진)는 의미다.

데뷔 때부터 이어온 '주체성'과 '자기 확신'이란 콘셉트 주제는 이번 세 곡의 타이틀 곡 '이더 웨이'(Either Way) '오 프 더 레코드'(Offs The Record) '배디'(Baddie) 등에서도 마찬가지다. 곡의 분위기와 주제는 조금씩 변주를 가미했다. 리 즈 는 배 디를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꼽으며 "다양하게 표현되는 나를 보여주고자 세 개의 타이틀을 선정했다"며 "요즘 MZ세대가 딱 좋아할 만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7~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려 전 석 매진된 서울 공연에는 부모님과 함께 온 초등학생 관객이 특히 많았다. 아이 브 가 많은 10대에게 사랑 받으며 '초 통령'(초등학생 대통령)으로 불리는 현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멤버들은 무대마다 반짝이는 공주 같은 의상을 입어 큰 환호를 받기도 했다. 멤버 레 이 는 "전날 공연에서도 많은 초등학생 친구들을 봤다"며 "응원해주는 마음 만으로도 너무 너무 고맙다. 앞으로도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언니이고 싶다"고 했다.

공연에선 히트곡 '일 레븐' '러브 다 이 브' '애 프 터 라 이 크' '키 치' 등 외에도 새로 발표한 컴백 곡과 그동안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수록곡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첫 곡은 지난 4월 발표한 후 차트를 장기 집권했던 곡 '아이 엠(I AM)'으로, 레이저 쇼를 곁들여 화려하게 꾸몄다. 또 록 으로 편 곡 한 '로얄', 지난 앨범 수록곡 '블루 블러드' 등을 쾌감 있는 군무와 함께 선보였다. 신곡 '이 더 웨 이' 무대에서는 리 즈 가 진심 어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 밖에 가을 ·레 이, 원 영· 리 즈, 유진·이서 등 멤버 2명 씩 짝을 지은 이색 유닛 무대도 눈길을 끌었다.

신세계 강남, MZ 열광 브랜드 '노 이 스 ·디 오 스 피 스' 팝업 스 토 어 열어

단독 상품 및 할인, 구매 사 은 품 등 프로모션 마련 더 스 테 이지 에서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신세계 강남 점, 디 오 스 피 스 팝업 스 토 어(신세계 백화점 제공)
신세계 백화점은 강남 점 8층 영 패션 전문관 '뉴 스트 리 트'(New Street)의 팝업 전용 공간 '더 스 테 이지 에서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노 이 스 와 '디 오 스 피 스 의 팝업 스 토 어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 백화점은 지난달 뉴 스트 리 트를 새로 단장하며 공개한 테니스 브랜드 '윌슨'의 팝업 스 토 어 에 이어 MZ 선호 브랜드의 팝업을 연달아 열며 지속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노 이 스 '와 '디 오 스 피 스' 두 브랜드 모두 백화점 업계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글로벌 방탄 소년 단(BTS)의 뷔, 배우 최우 식 등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노 이 스 '는 넉넉하고 여유로운 실루엣의 활동 복 브랜드로 국내 2030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빔 즈(일본), 컬 티 즘(독일) 등 해외 유명 편집 매장에도 입점 했다.

이달 19일 까지 여는 이번 팝업 스 토 어 에서는 시어 링 재킷, 플 리 스 재킷, 더 플 코트, 니트 등 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디 오 스 피 '는 유명 댄서이자 안무가 인 '단 호 '와 '류디 '가 댄스 팀 '오 스 피 셔 스 의 옷을 만들면서 시작된 브랜드다. 무대 위 댄서의 움직임이 돋보일 수 있도록 제작된 옷들로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 터 '에서 댄서 들 이 입고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팝업 스 토 어 에서는 20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물론 디 오 스 피 스 의 심 볼을 사용한 로고 캡, 벨 루 아 재킷, 후드 티셔츠 등을 실제로 입어보고 구입할 수 있다.

또 노 이 스 의 '데 이 라인' 머플러는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신세계 백화점은 팝업 스  토 어 개장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노 이 스는 전 상품을 20% 할인하고 신세계 단독 상품인 발 마 칸 코트 (3 컬러)는 50%를 할인한다. 또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로 치를 증정한다.

디 오 스 피 스는 20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30%, 이외 모든 상품은 40%를 할인한다.

선 현 우 신세계 백화점 패션 담당은 "많은 셀 럽 들 이 먼저 찾고 MZ 세대 고객들이 열광하는 브랜드의 팝업 스 토 어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남아 항공권 최대 25% 할인 에어 프 레 미아 특 가 프로모션

베트남 다낭 노선 취항 기념  10월 6일 자정까지 진행   에어 프레 미아  하 이 브 리 드 항공사 에어 프레 미아가 베트남 다 낭 노선 취항을 기념해 동남아 노선의 특 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에어 프레 미아는 내년 1월 23일부터 인...